“연우진은 내성적입니다”

입력 2017.01.16 (10:35) 수정 2017.01.16 (10: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연우진이 ‘내성적인 보스’로 분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연우진은 오늘(1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 전에 없던 로맨틱 코미디 남주인공으로 신선한 매력을 발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극중 연우진은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 역을 맡았다. 은환기는 업계 1위 홍보 회사 ‘브레인 홍보’의 대표지만, 지극히 내성적인 성격 탓에 함께 일하는 직원들조차 그의 얼굴을 모를 정도로 베일에 싸인 유령 같은 존재다. 그런 그의 앞에 복수의 칼을 품고 나타난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 분)으로 인해 세상 밖 ‘시선’의 한복판에 서게 된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사진 속 연우진은 밝은 색상의 의상보다는 검은색 모자와 후드를 선택했고, 더욱이 웃음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자신의 속내를 감추고 있는 등 극도로 내성적인 면면들을 펼쳐내며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이다.

특히 연우진은 ‘내성적’의 사전적 의미까지 고민하며 밀도 높은 캐릭터 분석을 이어갔고, 은환기가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인물인 만큼, 표정이나 눈빛에서 디테일한 표현력을 발휘해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하며 다부진 몸매를 만드는 등 외적인 모습까지 노력을 기울이며 다방면에서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연우진이 1년 반 만에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내성적인 보스’라는 신선한 캐릭터를 만나,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연우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로, 오늘(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연우진은 내성적입니다”
    • 입력 2017-01-16 10:35:37
    • 수정2017-01-16 10:35:57
    TV특종
배우 연우진이 ‘내성적인 보스’로 분해 연기 변신에 나선다. 연우진은 오늘(16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성적인 보스(극본 주화미 연출 송현욱)’에서 전에 없던 로맨틱 코미디 남주인공으로 신선한 매력을 발산,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극중 연우진은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 역을 맡았다. 은환기는 업계 1위 홍보 회사 ‘브레인 홍보’의 대표지만, 지극히 내성적인 성격 탓에 함께 일하는 직원들조차 그의 얼굴을 모를 정도로 베일에 싸인 유령 같은 존재다. 그런 그의 앞에 복수의 칼을 품고 나타난 신입사원 채로운(박혜수 분)으로 인해 세상 밖 ‘시선’의 한복판에 서게 된다. 이와 관련해 공개된 사진 속 연우진은 밝은 색상의 의상보다는 검은색 모자와 후드를 선택했고, 더욱이 웃음기라고는 찾아볼 수 없는 무표정한 얼굴로 자신의 속내를 감추고 있는 등 극도로 내성적인 면면들을 펼쳐내며 캐릭터에 몰입한 모습이다. 특히 연우진은 ‘내성적’의 사전적 의미까지 고민하며 밀도 높은 캐릭터 분석을 이어갔고, 은환기가 감정을 잘 드러내지 않는 인물인 만큼, 표정이나 눈빛에서 디테일한 표현력을 발휘해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하며 다부진 몸매를 만드는 등 외적인 모습까지 노력을 기울이며 다방면에서 열의를 보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연우진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는 “연우진이 1년 반 만에 안방극장 컴백을 앞두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내성적인 보스’라는 신선한 캐릭터를 만나, 색다른 연기 변신을 선보일 연우진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내성적인 보스’는 극도로 내성적인 보스 ‘은환기’와 초강력 친화력의 신입사원 ‘채로운’이 펼치는 소통 로맨스 드라마로, 오늘(16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2024 파리 올림픽 배너 이미지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