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를 찾아라! ‘하이앤로우 더 무비’

입력 2017.01.19 (11:42) 수정 2017.01.19 (13:1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빅뱅의 승리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일본영화 <하이앤로우 더 무비>가 극장개봉없이 곧장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일본 NTV가 기획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하이앤로우’의 극장판 <하이앤로우 더 무비>는 ‘산노연합회’, ‘화이트 래스컬즈’, ‘오야고교’, ‘루드 보이즈’, ‘달마일가’까지 5개의 조직으로 나눠져 있는 스워드지구에 전설로 불리는 ‘무겐’ 조직의 ‘코하쿠’가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배틀을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라이브 돔 투어, 만화, SNS 등 다양한 미디어로 ‘하이앤로우’ 세계관을 만드는 프로젝트 중 첫 번째 극장판으로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의 인기를 끈 드라마에 이어 제작된 극장판 <하이앤로우 더 무비>는 일본 개봉 당시 161만 명의 관객을 동원, 약 21억 엔의 흥행 수입을 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일본 인기 아이돌 에그자일(EXILE)의 리더인 히로가 오래전부터 구상했던 <하이앤로우 더 무비>에는 일본의 여러 톱스타들이 등장한다. 먼저 에그자일의 멤버 아키라와 타카히로가 출연하며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의 토사카 히로오미, 그리고 빅뱅의 승리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승리는 한국의 조직 ‘장성’의 핵심 인물로 등장,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려한 캐스팅과 빅뱅의 승리가 참여해 관심을 끄는 <하이앤로우 더 무비>는 19일 KT olleh tv, SK Btv, LG U+tv 와 케이블TV 등을 통해 디지털개봉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승리를 찾아라! ‘하이앤로우 더 무비’
    • 입력 2017-01-19 11:42:05
    • 수정2017-01-19 13:11:47
    TV특종
빅뱅의 승리가 출연해 화제를 모은 일본영화 <하이앤로우 더 무비>가 극장개봉없이 곧장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일본 NTV가 기획한 종합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하이앤로우’의 극장판 <하이앤로우 더 무비>는 ‘산노연합회’, ‘화이트 래스컬즈’, ‘오야고교’, ‘루드 보이즈’, ‘달마일가’까지 5개의 조직으로 나눠져 있는 스워드지구에 전설로 불리는 ‘무겐’ 조직의 ‘코하쿠’가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배틀을 그린 작품이다. 드라마, 라이브 돔 투어, 만화, SNS 등 다양한 미디어로 ‘하이앤로우’ 세계관을 만드는 프로젝트 중 첫 번째 극장판으로 화제를 모았다. 시청자들의 인기를 끈 드라마에 이어 제작된 극장판 <하이앤로우 더 무비>는 일본 개봉 당시 161만 명의 관객을 동원, 약 21억 엔의 흥행 수입을 올리며 폭발적인 반응을 받았다. 일본 인기 아이돌 에그자일(EXILE)의 리더인 히로가 오래전부터 구상했던 <하이앤로우 더 무비>에는 일본의 여러 톱스타들이 등장한다. 먼저 에그자일의 멤버 아키라와 타카히로가 출연하며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의 토사카 히로오미, 그리고 빅뱅의 승리가 출연해 열연을 펼쳤다. 승리는 한국의 조직 ‘장성’의 핵심 인물로 등장, 강렬한 악역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화려한 캐스팅과 빅뱅의 승리가 참여해 관심을 끄는 <하이앤로우 더 무비>는 19일 KT olleh tv, SK Btv, LG U+tv 와 케이블TV 등을 통해 디지털개봉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