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욘세’ 베스티 유지, 초강력 히든 싱어

입력 2017.01.19 (11:42) 수정 2017.01.19 (11:4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래싸움-승부’에서 베스티 유지가 역대급 가창력을 지닌 히든 가수로 등장한다.

20일(금)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에서 걸그룹 대표 실력파 보컬인 베스티 유지가 히든 가수로 출연해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티 유지는 이미 여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검증 받으며‘유욘세’라는 별명까지 지닌 걸그룹 가창력의 끝판왕이다. 특히 유지의 음악성을 알아본 김건모가 듀엣 러브콜까지 보냈을 정도로 유지는 내공 깊은 가수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은 실력자.

이날 유지가 히든 가수로 ‘승부’ 무대에 등장하자 방청객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터트렸다. 한편 유지는 대결 곡인 보보의 ‘늦은 후회’의 반주가 나오자 감정을 최대치로 이끌어내며 곡에 몰입해 모두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특히 유지는 자신의 강점인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고음을 내세워 무대에서 존재감을 발산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상승된다. 그런 가운데 음악 감독 조규찬은“너무 잘한다. 소름 돋는다”라며 그의 무대에 눈을 떼지 못했다고 전해져 그가 보여줄 무대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노래싸움-승부’는 20일(금)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유욘세’ 베스티 유지, 초강력 히든 싱어
    • 입력 2017-01-19 11:42:34
    • 수정2017-01-19 11:42:55
    TV특종
‘노래싸움-승부’에서 베스티 유지가 역대급 가창력을 지닌 히든 가수로 등장한다. 20일(금)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에서 걸그룹 대표 실력파 보컬인 베스티 유지가 히든 가수로 출연해 고품격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스티 유지는 이미 여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검증 받으며‘유욘세’라는 별명까지 지닌 걸그룹 가창력의 끝판왕이다. 특히 유지의 음악성을 알아본 김건모가 듀엣 러브콜까지 보냈을 정도로 유지는 내공 깊은 가수들 사이에서도 인정받은 실력자. 이날 유지가 히든 가수로 ‘승부’ 무대에 등장하자 방청객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터트렸다. 한편 유지는 대결 곡인 보보의 ‘늦은 후회’의 반주가 나오자 감정을 최대치로 이끌어내며 곡에 몰입해 모두를 숨죽이게 만들었다. 특히 유지는 자신의 강점인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폭발적인 고음을 내세워 무대에서 존재감을 발산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상승된다. 그런 가운데 음악 감독 조규찬은“너무 잘한다. 소름 돋는다”라며 그의 무대에 눈을 떼지 못했다고 전해져 그가 보여줄 무대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노래싸움-승부’는 20일(금)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