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드롬맨 “나만 그런가?”

입력 2017.01.26 (11:45) 수정 2017.01.26 (11: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세 4MC’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와 ‘기행의 아이콘’ 최민수-솔비의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설 파일럿 예능 ‘신드롬맨-나만 그런가?’가 오는 30일(월) 오후 5시 50분으로 방송일시를 확정 짓고 안방극장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KBS 2TV 설 파일럿 ‘신드롬맨-나만 그런가?’(이하 신드롬맨) 측은 “’신드롬맨’이 설 연휴의 마지막 날인 30일 오후 5시 50분에 시청자 분들을 찾아 뵙게 됐다”면서 4MC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의 프로필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드롬맨’은 화제 속 스타와 그의 사생활을 탈탈 털어 분석하는 심리학 전문가, 그리고 4MC들의 심리 끝장토크라는 신선한 콘셉트에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라는 막강 4MC 군단의 입담이 더해지며 방송 전부터 ‘꿀잼’이 점쳐지고 있다. 더욱이 ‘신드롬맨’에 의해 멘탈이 털릴 스타들로 ‘기행의 아이콘’ 최민수, ‘로마 공주’ 솔비가 낙점되면서 설 연휴의 마지막 날이 ‘신드롬맨’으로 인해 화끈하게 불타오를 것으로 기대감이 증폭된다.

공개된 스틸은 4MC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의 프로필 컷으로 스틸 만으로도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오롯이 드러난다. 특히 김구라-김민종은 익히 알려진 ‘연예계 절친’답게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있어 ‘신드롬맨’을 통해 선보일 두 사람의 찰진 호흡에 기대가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김희철-정용화는 패션화보의 뺨치는 ‘하이패션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두 사람이 ‘신드롬맨’에서도 톡톡 튀는 예능감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신드롬맨’ 제작진은 “’신드롬맨’은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수많은 ‘신드롬(증후군)’에 대한 관심으로부터 출발한 예능프로그램”이라고 밝히면서 “스타들의 심리를 관찰하는 콘셉트 탓에 녹화현장에서는 출연진들의 아슬아슬한 토크와 심리학 전문가와의 물러서지 않는 격전이 긴장을 증폭시켰다. 그야말로 파란이 연속이었다.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들의 멘탈을 탈탈 터는 심리 끝장 토크쇼 ‘신드롬맨-나만 그런가?’는 오는 30일 오후 5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신드롬맨 “나만 그런가?”
    • 입력 2017-01-26 11:45:53
    • 수정2017-01-26 11:46:06
    TV특종
‘대세 4MC’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와 ‘기행의 아이콘’ 최민수-솔비의 출연으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는 설 파일럿 예능 ‘신드롬맨-나만 그런가?’가 오는 30일(월) 오후 5시 50분으로 방송일시를 확정 짓고 안방극장에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KBS 2TV 설 파일럿 ‘신드롬맨-나만 그런가?’(이하 신드롬맨) 측은 “’신드롬맨’이 설 연휴의 마지막 날인 30일 오후 5시 50분에 시청자 분들을 찾아 뵙게 됐다”면서 4MC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의 프로필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신드롬맨’은 화제 속 스타와 그의 사생활을 탈탈 털어 분석하는 심리학 전문가, 그리고 4MC들의 심리 끝장토크라는 신선한 콘셉트에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라는 막강 4MC 군단의 입담이 더해지며 방송 전부터 ‘꿀잼’이 점쳐지고 있다. 더욱이 ‘신드롬맨’에 의해 멘탈이 털릴 스타들로 ‘기행의 아이콘’ 최민수, ‘로마 공주’ 솔비가 낙점되면서 설 연휴의 마지막 날이 ‘신드롬맨’으로 인해 화끈하게 불타오를 것으로 기대감이 증폭된다. 공개된 스틸은 4MC 김구라-김민종-김희철-정용화의 프로필 컷으로 스틸 만으로도 이들의 케미스트리가 오롯이 드러난다. 특히 김구라-김민종은 익히 알려진 ‘연예계 절친’답게 서로 어깨동무를 하고 있어 ‘신드롬맨’을 통해 선보일 두 사람의 찰진 호흡에 기대가 높아진다. 그런가 하면 김희철-정용화는 패션화보의 뺨치는 ‘하이패션 포즈’를 취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이에 두 사람이 ‘신드롬맨’에서도 톡톡 튀는 예능감을 뽐낼 것으로 예상된다. ‘신드롬맨’ 제작진은 “’신드롬맨’은 현대인들이 겪고 있는 수많은 ‘신드롬(증후군)’에 대한 관심으로부터 출발한 예능프로그램”이라고 밝히면서 “스타들의 심리를 관찰하는 콘셉트 탓에 녹화현장에서는 출연진들의 아슬아슬한 토크와 심리학 전문가와의 물러서지 않는 격전이 긴장을 증폭시켰다. 그야말로 파란이 연속이었다. 본 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들의 멘탈을 탈탈 터는 심리 끝장 토크쇼 ‘신드롬맨-나만 그런가?’는 오는 30일 오후 5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