썰매의 왕, 비료포대

입력 2017.02.05 (10:34) 수정 2017.02.05 (10: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5일(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범수와 소을-다을 남매의 강원도 여행기가 펼쳐져 시청자들을 눈부신 겨울의 매력에 흠뻑 젖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소다남매가 ‘비료포대 썰매’에 도전한다.

이날 이범수는 소다남매를 위해 추억의 놀이인 비료포대 썰매를 선물했다. 포대 속에 지푸라기까지 빼곡히 채우며 완벽한 준비를 끝낸 이범수는 소다남매 앞에서 썰매 타는 법을 시범 보였다. 그러나 노면을 미끄러지는 비료포대 특유의 승차감에 어린 시절 동심이 되살아난 이범수는 “아빠 한 번 더 탈게”라며 소다남매를 구경만 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소다남매 역시 비료포대 썰매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소을은 액션영화에 등장하는 배우처럼 멋지게 비탈길을 내려오며 아빠 이범수의 감탄을 자아냈고, 다을은 “나도 안 무서워!”라고 외치며 늠름하게 스피드를 즐겨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겨울 향기가 안방극장까지 고스란히 전달될 이범수 가족의 강원도 여행 풀 스토리는 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썰매의 왕, 비료포대
    • 입력 2017-02-05 10:34:03
    • 수정2017-02-05 10:34:17
    TV특종
5일(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이범수와 소을-다을 남매의 강원도 여행기가 펼쳐져 시청자들을 눈부신 겨울의 매력에 흠뻑 젖게 만들 예정이다. 이 가운데 소다남매가 ‘비료포대 썰매’에 도전한다. 이날 이범수는 소다남매를 위해 추억의 놀이인 비료포대 썰매를 선물했다. 포대 속에 지푸라기까지 빼곡히 채우며 완벽한 준비를 끝낸 이범수는 소다남매 앞에서 썰매 타는 법을 시범 보였다. 그러나 노면을 미끄러지는 비료포대 특유의 승차감에 어린 시절 동심이 되살아난 이범수는 “아빠 한 번 더 탈게”라며 소다남매를 구경만 시켜 웃음을 자아냈다. 소다남매 역시 비료포대 썰매의 매력에 푹 빠진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소을은 액션영화에 등장하는 배우처럼 멋지게 비탈길을 내려오며 아빠 이범수의 감탄을 자아냈고, 다을은 “나도 안 무서워!”라고 외치며 늠름하게 스피드를 즐겨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겨울 향기가 안방극장까지 고스란히 전달될 이범수 가족의 강원도 여행 풀 스토리는 5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