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현호 아웃, 유민상 “한 명 제쳤다!”

입력 2017.02.05 (10:38) 수정 2017.02.05 (10: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통형’에서 홍현호가 눈물의 기자회견을 선보이며, 개그콘서트가 또다시 강도 높은 풍자를 펼칠 예정이다.

KBS 2TV ‘개그콘서트’의 ‘대통형’은 매주 가장 이슈가 되는 정치 문제를 거침없이 풍자하며 안방극장에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홍현호가 무대 중앙에 서서 무언가 중대 발표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키운다.

공개된 스틸 속 홍현호와 유민상의 상반된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홍현호는 대단한 중대발표를 할 듯 심각한 표정인 반면 유민상은 세상 행복한 잇몸 미소를 만개하고 있는 모습. 더욱이 홍현호는 무대 중앙에서 무언가를 구구절절 설명하고 있어 궁금증이 증폭된다.

홍현호는 눈물의 ‘원맨쇼 기자회견’ 도중 “저를 괴롭혔던 기자님 나빠요”라며 억울함을 토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홍현호는 퇴주잔과 턱받이 논란 등 한때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휩쓸었던 무결점(?)한 순수했던 과거 행보를 자랑스럽게 읊어대며 폭소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이를 지켜보던 유민상의 한 마디가 공개 녹화장을 초토화 시킨다. 유민상은 입가에 번지는 미소를 주체하지 못하더니 “아싸~~~ 한 명 제쳤다!”라며 쾌재를 부르짖는다.

홍현호의 ‘대통형’은 오늘(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홍현호 아웃, 유민상 “한 명 제쳤다!”
    • 입력 2017-02-05 10:38:04
    • 수정2017-02-05 10:38:13
    TV특종
‘대통형’에서 홍현호가 눈물의 기자회견을 선보이며, 개그콘서트가 또다시 강도 높은 풍자를 펼칠 예정이다. KBS 2TV ‘개그콘서트’의 ‘대통형’은 매주 가장 이슈가 되는 정치 문제를 거침없이 풍자하며 안방극장에 통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홍현호가 무대 중앙에 서서 무언가 중대 발표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키운다. 공개된 스틸 속 홍현호와 유민상의 상반된 표정이 시선을 강탈한다. 홍현호는 대단한 중대발표를 할 듯 심각한 표정인 반면 유민상은 세상 행복한 잇몸 미소를 만개하고 있는 모습. 더욱이 홍현호는 무대 중앙에서 무언가를 구구절절 설명하고 있어 궁금증이 증폭된다. 홍현호는 눈물의 ‘원맨쇼 기자회견’ 도중 “저를 괴롭혔던 기자님 나빠요”라며 억울함을 토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홍현호는 퇴주잔과 턱받이 논란 등 한때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휩쓸었던 무결점(?)한 순수했던 과거 행보를 자랑스럽게 읊어대며 폭소를 자아낸다. 무엇보다 이를 지켜보던 유민상의 한 마디가 공개 녹화장을 초토화 시킨다. 유민상은 입가에 번지는 미소를 주체하지 못하더니 “아싸~~~ 한 명 제쳤다!”라며 쾌재를 부르짖는다. 홍현호의 ‘대통형’은 오늘(5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