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숙집 재밌었어요!”

입력 2017.02.15 (10:05) 수정 2017.02.15 (10: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새 예능 ‘하숙집 딸들’이 첫 회부터 엄마 이미숙을 비롯해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등 네 명의 여배우들이 예능 프로그램에 완벽히 적응하며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웃음을 안겨주었다. 이날 하숙집 딸들의 첫 회 시청률은 수도권 6.2%, 전국 5.4%(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14일 첫 방송된 ‘하숙집 딸들’은 팜므파탈 여주인 이미숙과 수줍음 많은 첫째 박시연, 터프걸 둘째 장신영, 살림꾼 셋째 이다해, 똑순이 넷째 윤소이와 하숙생 박수홍, 이미숙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 입주하는 과정이 펼쳐졌다. 이 하숙집은 남자 전용으로 입주신상카드를 써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가방을 검사하고 테스트를 통과해야 했다.

성북동에 차려진 하숙집에 입주하기 1주일 전 사전 미팅은 이다해의 집에서 열렸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시원한 규모를 자랑하는 집에 다른 여배우들도 “집이 좋다”며 감탄을 내놓았다. 이날은 사전 미팅 및 출연진의 상견례를 겸한 자리였다.

예능 경험이 있는 엄마 이미숙 외의 여배우들은 모두 예능 초보였다. 박시연은 이미숙이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선뜻 출연을 결정했지만, 정작 이미숙은 예능을 이끌어야 한다는 부담에 고민을 하다 출연을 결심했다고 털어놓았지만 시종일관 특유의 시원한 입담으로 후배들을 편안하게 대해줬다.

5명의 배우들은 투덜대는 듯 하면서도 이수근이 준비해 온 병뚜껑 치기 게임에 목숨을 걸고 임하며 예능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이었다.

박수홍과 이수근은 예능초보인 여배우들에게 예능을 대하는 자세부터 눈높이로 가르치며 예능 대세의 모습을 보여줬다. 박수홍은 “무플은 너무 외롭다”며 악플을 보고 힘들어하는 여배우들에게 조언했고, 이수근은 테이프 스타킹 붕대 등 간단한 재료로도 예능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재주를 공개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안겼다.

이어진 예고에서는 국민배우 박중훈이 등장해 여배우들과 몸 개그를 불사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안겼다. ‘하숙집 딸들’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하숙집 재밌었어요!”
    • 입력 2017-02-15 10:05:12
    • 수정2017-02-15 10:06:07
    TV특종
KBS 2TV 새 예능 ‘하숙집 딸들’이 첫 회부터 엄마 이미숙을 비롯해 박시연-장신영-이다해-윤소이 등 네 명의 여배우들이 예능 프로그램에 완벽히 적응하며 시청자들에게 커다란 웃음을 안겨주었다. 이날 하숙집 딸들의 첫 회 시청률은 수도권 6.2%, 전국 5.4%(닐슨코리아)를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14일 첫 방송된 ‘하숙집 딸들’은 팜므파탈 여주인 이미숙과 수줍음 많은 첫째 박시연, 터프걸 둘째 장신영, 살림꾼 셋째 이다해, 똑순이 넷째 윤소이와 하숙생 박수홍, 이미숙 남동생 이수근이 하숙집에 입주하는 과정이 펼쳐졌다. 이 하숙집은 남자 전용으로 입주신상카드를 써야 하는 것은 물론이고, 가방을 검사하고 테스트를 통과해야 했다. 성북동에 차려진 하숙집에 입주하기 1주일 전 사전 미팅은 이다해의 집에서 열렸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시원한 규모를 자랑하는 집에 다른 여배우들도 “집이 좋다”며 감탄을 내놓았다. 이날은 사전 미팅 및 출연진의 상견례를 겸한 자리였다. 예능 경험이 있는 엄마 이미숙 외의 여배우들은 모두 예능 초보였다. 박시연은 이미숙이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선뜻 출연을 결정했지만, 정작 이미숙은 예능을 이끌어야 한다는 부담에 고민을 하다 출연을 결심했다고 털어놓았지만 시종일관 특유의 시원한 입담으로 후배들을 편안하게 대해줬다. 5명의 배우들은 투덜대는 듯 하면서도 이수근이 준비해 온 병뚜껑 치기 게임에 목숨을 걸고 임하며 예능에 완벽히 적응한 모습이었다. 박수홍과 이수근은 예능초보인 여배우들에게 예능을 대하는 자세부터 눈높이로 가르치며 예능 대세의 모습을 보여줬다. 박수홍은 “무플은 너무 외롭다”며 악플을 보고 힘들어하는 여배우들에게 조언했고, 이수근은 테이프 스타킹 붕대 등 간단한 재료로도 예능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재주를 공개해 앞으로의 전개에 궁금증을 안겼다. 이어진 예고에서는 국민배우 박중훈이 등장해 여배우들과 몸 개그를 불사하는 모습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안겼다. ‘하숙집 딸들’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