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퍼센트 ‘스케치북’ 컴백 준비

입력 2017.02.15 (10:05) 수정 2017.02.15 (10: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룹 백퍼센트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며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에 대해 살짝 귀띰했다.

백퍼센트는 14일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 ‘☆컴백기념☆ 백퍼센트의 핸드메이드 초콜릿 교실’을 통해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과 타이틀곡에 대해 밝혔다.

백퍼센트는 기습 컴백 소식을 발표 한 후 컴백 기념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 준비를 한 채 등장했다. 백퍼센트는 처음 초콜릿이 서툴지만 팬들에게 주고 싶다는 생각을 방송 내내 하며 정성스럽게 초콜릿을 만들었다.

백퍼센트는 “컴백 소식에 다들 깜짝 놀라셨죠” 라며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남자가 사랑을 시작하고 이별하면서까지 느낄 수 있는 단계별 감정을 나타냈다” 라며 “스케치북에는 모든 걸 그릴 수 있잖아요. 백퍼센트가 붓과 물감이 됐다”, “한 폭의 수채화 그림을 보는 듯할 것”라고 새 앨범 ‘스케치북’에 대한 힌트를 말했다.

또한 리더 민우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곡에 대해 “들으시면 정말 어? 어. 어! 하게 된다” 라며 3단 리액션을 직접 연기하며 열정적으로 설명했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22일 0시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을 공개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백퍼센트 ‘스케치북’ 컴백 준비
    • 입력 2017-02-15 10:05:12
    • 수정2017-02-15 10:05:32
    TV특종
그룹 백퍼센트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며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에 대해 살짝 귀띰했다. 백퍼센트는 14일 네이버 브이앱 생방송 ‘☆컴백기념☆ 백퍼센트의 핸드메이드 초콜릿 교실’을 통해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과 타이틀곡에 대해 밝혔다. 백퍼센트는 기습 컴백 소식을 발표 한 후 컴백 기념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만들 준비를 한 채 등장했다. 백퍼센트는 처음 초콜릿이 서툴지만 팬들에게 주고 싶다는 생각을 방송 내내 하며 정성스럽게 초콜릿을 만들었다. 백퍼센트는 “컴백 소식에 다들 깜짝 놀라셨죠” 라며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남자가 사랑을 시작하고 이별하면서까지 느낄 수 있는 단계별 감정을 나타냈다” 라며 “스케치북에는 모든 걸 그릴 수 있잖아요. 백퍼센트가 붓과 물감이 됐다”, “한 폭의 수채화 그림을 보는 듯할 것”라고 새 앨범 ‘스케치북’에 대한 힌트를 말했다. 또한 리더 민우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타이틀곡에 대해 “들으시면 정말 어? 어. 어! 하게 된다” 라며 3단 리액션을 직접 연기하며 열정적으로 설명했다. 한편, 백퍼센트는 오는 22일 0시 새 앨범 ‘스케치북(SKETCHBOOK)’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