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권, “깝권이 돌아왔다”

입력 2017.02.16 (11:51) 수정 2017.02.16 (11:5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한 조권이 고퀄리티 ‘깝권’을 선보인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는 뮤지컬 신화 남경주부터 떠오르는 신성 빅스 레오와 조권까지 대한민국 국보급 뮤지컬 스타 12명을 안방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조권은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당당하게 뮤지컬 배우로 입성해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이날 조권은 “고퀄리티의 ‘깝권’을 보여드리겠다”라며 당당하게 무대에 올라 시선을 집중시켰다. 조권은 이미 대중에게 친숙한 ‘깝’의 아이콘. 특히 이번 ‘승부’ 무대에서 조권은 절정의 신들린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조권은 ‘깝’ 기술을 총망라한 종합 ‘깝’ 세트로 시선을 압도했다. 조권은 신들린 엉덩이 털기를 시작으로 온 몸의 관절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파격적인 꺽기 신공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특히 조권은 개미허리를 자랑하며 고혹적인 웨이브로 좌중을 열광케 했다. 더욱이 조권은 이정현 ‘와’의 파격적인 설정과 조권의 폭발적인 ‘깝’ 포스가 절묘하게 믹스된 역대급의 ‘와’ 무대를 완성시킨다.

나아가 조권은 퍼포먼스에 여성 음역대까지 흔들림 없이 소화하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조권은 이정현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돌고래 고음을 내지르며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한다.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17일(금)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조권, “깝권이 돌아왔다”
    • 입력 2017-02-16 11:51:01
    • 수정2017-02-16 11:55:51
    TV특종
‘노래싸움-승부’에 출연한 조권이 고퀄리티 ‘깝권’을 선보인다. 1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는 뮤지컬 신화 남경주부터 떠오르는 신성 빅스 레오와 조권까지 대한민국 국보급 뮤지컬 스타 12명을 안방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역대급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 가운데 조권은 뮤지컬 ‘별이 빛나는 밤에’를 통해 당당하게 뮤지컬 배우로 입성해 자신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이날 조권은 “고퀄리티의 ‘깝권’을 보여드리겠다”라며 당당하게 무대에 올라 시선을 집중시켰다. 조권은 이미 대중에게 친숙한 ‘깝’의 아이콘. 특히 이번 ‘승부’ 무대에서 조권은 절정의 신들린 무대를 선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조권은 ‘깝’ 기술을 총망라한 종합 ‘깝’ 세트로 시선을 압도했다. 조권은 신들린 엉덩이 털기를 시작으로 온 몸의 관절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파격적인 꺽기 신공으로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특히 조권은 개미허리를 자랑하며 고혹적인 웨이브로 좌중을 열광케 했다. 더욱이 조권은 이정현 ‘와’의 파격적인 설정과 조권의 폭발적인 ‘깝’ 포스가 절묘하게 믹스된 역대급의 ‘와’ 무대를 완성시킨다. 나아가 조권은 퍼포먼스에 여성 음역대까지 흔들림 없이 소화하는 폭발적인 가창력을 자랑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조권은 이정현 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에서 돌고래 고음을 내지르며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발휘한다.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17일(금)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