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현우, “여자사람 친구!”

입력 2017.02.16 (11:51) 수정 2017.02.16 (11: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아츄커플’ 이세영-현우가 핑크빛 무드를 선보인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여자사람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사람친구 사이인 이계인-박정수, 송은이-김영철, 이세영-현우가 출연해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토크를 펼칠 예정.

특히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아츄커플’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세영과 현우는 드라마 못지않게 시종일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인다. 이에 박명수가 “두 분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말하자 이세영은 “성향은 잘 맞는 것 같다”며 의미심장한 답변을 내놔 두 사람의 ‘리얼 썸’에 대한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현우가 “이세영과 애드리브로 스킨십을 자주 한다”면서 “덕분에 많이 가까워진 게 아닌가 싶다”고 말한 뒤 “이세영이 차 안에서 잠이 든 적이 있는데 그 모습이 너무 예뻤다”고 털어놔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것.

이처럼 에피소드를 꺼내면 꺼낼수록 ‘핑크빛 의혹’이 점점 짙어지는 ‘아츄커플’ 이세영-현우의 모습에 급기야 현장에서는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된다.

‘해피투게더3’는 16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세영-현우, “여자사람 친구!”
    • 입력 2017-02-16 11:51:01
    • 수정2017-02-16 11:56:27
    TV특종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 ‘아츄커플’ 이세영-현우가 핑크빛 무드를 선보인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는 ‘여자사람친구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연예계 대표 사람친구 사이인 이계인-박정수, 송은이-김영철, 이세영-현우가 출연해 사랑과 우정 사이를 오가는 아슬아슬한 토크를 펼칠 예정. 특히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에서 ‘아츄커플’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세영과 현우는 드라마 못지않게 시종일관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인다. 이에 박명수가 “두 분이 너무 잘 어울린다”고 말하자 이세영은 “성향은 잘 맞는 것 같다”며 의미심장한 답변을 내놔 두 사람의 ‘리얼 썸’에 대한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현우가 “이세영과 애드리브로 스킨십을 자주 한다”면서 “덕분에 많이 가까워진 게 아닌가 싶다”고 말한 뒤 “이세영이 차 안에서 잠이 든 적이 있는데 그 모습이 너무 예뻤다”고 털어놔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것. 이처럼 에피소드를 꺼내면 꺼낼수록 ‘핑크빛 의혹’이 점점 짙어지는 ‘아츄커플’ 이세영-현우의 모습에 급기야 현장에서는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된다. ‘해피투게더3’는 16일(목)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