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매력, 소울 풍만 ‘드림걸즈’

입력 2017.02.22 (16:35) 수정 2017.02.22 (16:3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프리칸 아메리칸(African-American) 캐스트로 국내 최초 내한 공연을 알린 뮤지컬 ‘드림걸즈’가 극 중 대표적인 넘버인 ‘You Are My Dream’,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디컴퍼니 공식 SNS계정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아프리칸 아메리칸 배우들이 선보일 호소력 짙은 드림걸즈의 명품 넘버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해 주고 있다.

‘You Are My Dream’ 뮤직비디오는 디나 역의 캔디스 마리 우즈와 커티스 역의 새비 브라운의 아름다운 듀엣을 담고 있다.

‘You Are My Dream’은 극 중 커티스가 연인 디나에게 불러주는 노래로 ‘처음 본 순간부터 너는 나의 꿈이 되었다.’ 는 아름다운 가사를 담고 있어 전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프로포즈 송으로 유명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커티스가 디나를 향한 진실한 마음과 사랑이 물씬 느낄 수 있어 드림걸즈의 캐릭터들이 풀어갈 감정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 뮤직비디오에서는 에피 역의 브릿 웨스트의 열창을 담아 에피 역할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은 극 중, 에피 주위의 소중한 이들이 모두 떠나가고 사랑하는 커티스마저 자신을 떠나려 할 때 처절하게 커티스에게 사랑을 이야기하는 노래로 슬픈 가사와 고난도 가창력을 요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브릿 웨스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피가 가장 큰 위기를 맞이 했을 때의 위태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아프리칸 아메리칸 배우들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뮤지컬 ‘드림걸즈’는 4월 4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사진제공=오디컴퍼니]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새로운 매력, 소울 풍만 ‘드림걸즈’
    • 입력 2017-02-22 16:35:41
    • 수정2017-02-22 16:36:10
    TV특종
아프리칸 아메리칸(African-American) 캐스트로 국내 최초 내한 공연을 알린 뮤지컬 ‘드림걸즈’가 극 중 대표적인 넘버인 ‘You Are My Dream’,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디컴퍼니 공식 SNS계정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아프리칸 아메리칸 배우들이 선보일 호소력 짙은 드림걸즈의 명품 넘버들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즐거움을 선사해 주고 있다. ‘You Are My Dream’ 뮤직비디오는 디나 역의 캔디스 마리 우즈와 커티스 역의 새비 브라운의 아름다운 듀엣을 담고 있다. ‘You Are My Dream’은 극 중 커티스가 연인 디나에게 불러주는 노래로 ‘처음 본 순간부터 너는 나의 꿈이 되었다.’ 는 아름다운 가사를 담고 있어 전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프로포즈 송으로 유명하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커티스가 디나를 향한 진실한 마음과 사랑이 물씬 느낄 수 있어 드림걸즈의 캐릭터들이 풀어갈 감정선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 뮤직비디오에서는 에피 역의 브릿 웨스트의 열창을 담아 에피 역할에 완벽히 몰입한 모습을 만나 볼 수 있다. ‘And I Am Telling You I’m Not Going’은 극 중, 에피 주위의 소중한 이들이 모두 떠나가고 사랑하는 커티스마저 자신을 떠나려 할 때 처절하게 커티스에게 사랑을 이야기하는 노래로 슬픈 가사와 고난도 가창력을 요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를 통해 브릿 웨스트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에피가 가장 큰 위기를 맞이 했을 때의 위태로운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아프리칸 아메리칸 배우들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뮤지컬 ‘드림걸즈’는 4월 4일 샤롯데씨어터에서 개막한다.
[사진제공=오디컴퍼니]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