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트와이스, “노크만 3천만 번”
입력 2017.02.27 (15:43) TV특종
트와이스가 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로 신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20일 0시 발표한 KNOCK KNOCK 뮤직비디오는 공개 15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3천만 건을 달성했다.

지난 활동곡 T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215시간 만에 3천만 뷰를 넘어선 것에 비해, 무려 63시간이나 앞당긴 기록이다. 이는 한국 아티스트 중 싸이의 뒤를 잇는 두 번째 최단 기간 3천만 뷰 돌파이며, K-POP 아이돌 중엔 단연 최고의 기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나는 하우스비트의 음악과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반복 재생을 부른다. 또한 TT 뮤직비디오와의 연결고리까지 담겨있어 보는 재미를 배가 시킨다.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 TT에 이어 KNOCK KNOCK 역시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할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가 지난 20일 발표한 KNOCK KNOCK은 8일째 음원차트 정상을 수성하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 트와이스, “노크만 3천만 번”
    • 입력 2017-02-27 15:43:11
    TV특종
트와이스가 KNOCK KNOCK의 뮤직비디오로 신기록을 써내려가고 있다.

20일 0시 발표한 KNOCK KNOCK 뮤직비디오는 공개 152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3천만 건을 달성했다.

지난 활동곡 TT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215시간 만에 3천만 뷰를 넘어선 것에 비해, 무려 63시간이나 앞당긴 기록이다. 이는 한국 아티스트 중 싸이의 뒤를 잇는 두 번째 최단 기간 3천만 뷰 돌파이며, K-POP 아이돌 중엔 단연 최고의 기록이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신나는 하우스비트의 음악과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반복 재생을 부른다. 또한 TT 뮤직비디오와의 연결고리까지 담겨있어 보는 재미를 배가 시킨다.

OOH-AHH하게(우아하게) CHEER UP TT에 이어 KNOCK KNOCK 역시 유튜브 조회수 1억 건을 돌파할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가 지난 20일 발표한 KNOCK KNOCK은 8일째 음원차트 정상을 수성하며 신드롬에 가까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기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