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예의 공개방송

입력 2017.03.13 (10:34) 수정 2017.03.13 (10: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다예가 류수영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에서 류수영을 향한 마음을 숨김없이 당돌하게 드러내며, 극의 활력을 제대로 불어 넣었다.

12일(일) 방송된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프로그램 녹화가 끝나자 짝사랑해오던 정환(류수영 분)에게 “녹화는 다 끝나셨습니까? 그럼 저랑 연애하실래요? 대답은 이따가 개인적으로 듣겠습니다.”라며 공개적으로 고백하는 방송작가 연지(김다예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방송에 출연하는 정환의 메이크업과 옷 매무새를 다듬어 주며 다정하면서도 살가운 모습으로 혜영의 심기를 거슬리게 하는 동시에 매사 애교스럽고 사랑스러운 후배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기도.

한편 8년 전 캠퍼스 커플이었던 정환과 혜영(이유리 분)이 재회하며 러브라인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거는 이 때, 연지의 당돌하고 적극적인 고백을 목격하고 이를 의식하게 된 혜영과 어떤 관계가 그려질지, 정환은 고백을 받고 어떤 대답을 하게 될지 향후 세 사람의 귀추가 주목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다예의 공개방송
    • 입력 2017-03-13 10:34:36
    • 수정2017-03-13 10:34:59
    TV특종
김다예가 류수영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했다. KBS2 주말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연출 이재상)에서 류수영을 향한 마음을 숨김없이 당돌하게 드러내며, 극의 활력을 제대로 불어 넣었다. 12일(일) 방송된 <아버지가 이상해>에서는 프로그램 녹화가 끝나자 짝사랑해오던 정환(류수영 분)에게 “녹화는 다 끝나셨습니까? 그럼 저랑 연애하실래요? 대답은 이따가 개인적으로 듣겠습니다.”라며 공개적으로 고백하는 방송작가 연지(김다예 분)의 모습이 그려져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방송에 출연하는 정환의 메이크업과 옷 매무새를 다듬어 주며 다정하면서도 살가운 모습으로 혜영의 심기를 거슬리게 하는 동시에 매사 애교스럽고 사랑스러운 후배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입가에 미소를 짓게 하기도. 한편 8년 전 캠퍼스 커플이었던 정환과 혜영(이유리 분)이 재회하며 러브라인에 본격적으로 시동을 거는 이 때, 연지의 당돌하고 적극적인 고백을 목격하고 이를 의식하게 된 혜영과 어떤 관계가 그려질지, 정환은 고백을 받고 어떤 대답을 하게 될지 향후 세 사람의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