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궁민의 승부수 “여러분 마지막으로 궁나잇!”

입력 2017.03.23 (11:33) 수정 2017.03.23 (11:3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남궁민이 ‘노래싸움-승부’를 떠나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작별인사를 남겼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에서 MC로 매주 큰 활약을 펼쳤던 남궁민이 24일(금)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한다. 남궁민은 지난 파일럿 프로그램 때부터 ‘승부’의 MC자리를 지키며 젠틀하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지난 6개월 간 ‘승부’에서 큰 활약을 선보였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남궁민의 익살스런 ‘김과장 작별인사’ 4종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남궁민은 손을 들고 마지막 인사를 하고 있다. 이어 남궁민은 그가 활약 중인 ‘김과장’이 떠오르게 하는 미간 연기를 보이고 있어 웃음을 터트린다. 그런가 하면 마주 잡은 두 손에서는 남궁민의 아찔한 심경까지 느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승부’에서만 볼 수 있는 ‘블랙홀’ 위에 서있는 남궁민의 모습으로 ‘블랙홀’은 승패에 따라 바닥이 열리는 장치다. 이날 남궁민은 매번 MC석에서 바라만 보던 공포의 블랙홀 체험에 직접 나서며 MC로서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남궁민은“아쉽다. 하지만 김과장은 떠나지만 ‘승부’는 계속된다”라며 MC로서 마지막 소감을 남겼다. 곧이어 남궁민은 김과장표 재간둥이 스타일로 “여러분 마지막으로 궁나잇”이라며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블랙홀에 몸을 던져 웃음까지 놓치지 않았다. 더욱이 블랙홀에 빠진 남궁민은 “이런 기분이구나”라며 마지막까지 센스 있는 입담을 과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31일 방송부터는 남궁민의 뒤를 이어 현우가 ‘승부’를 진행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남궁민의 승부수 “여러분 마지막으로 궁나잇!”
    • 입력 2017-03-23 11:33:20
    • 수정2017-03-23 11:33:29
    TV특종
남궁민이 ‘노래싸움-승부’를 떠나며 마지막까지 유쾌한 작별인사를 남겼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에서 MC로 매주 큰 활약을 펼쳤던 남궁민이 24일(금)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한다. 남궁민은 지난 파일럿 프로그램 때부터 ‘승부’의 MC자리를 지키며 젠틀하고 재치 있는 진행으로 지난 6개월 간 ‘승부’에서 큰 활약을 선보였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남궁민의 익살스런 ‘김과장 작별인사’ 4종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남궁민은 손을 들고 마지막 인사를 하고 있다. 이어 남궁민은 그가 활약 중인 ‘김과장’이 떠오르게 하는 미간 연기를 보이고 있어 웃음을 터트린다. 그런가 하면 마주 잡은 두 손에서는 남궁민의 아찔한 심경까지 느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는 ‘승부’에서만 볼 수 있는 ‘블랙홀’ 위에 서있는 남궁민의 모습으로 ‘블랙홀’은 승패에 따라 바닥이 열리는 장치다. 이날 남궁민은 매번 MC석에서 바라만 보던 공포의 블랙홀 체험에 직접 나서며 MC로서의 화려한 대미를 장식했다. 그런가 하면 이날 남궁민은“아쉽다. 하지만 김과장은 떠나지만 ‘승부’는 계속된다”라며 MC로서 마지막 소감을 남겼다. 곧이어 남궁민은 김과장표 재간둥이 스타일로 “여러분 마지막으로 궁나잇”이라며 익살스러운 표정과 함께 블랙홀에 몸을 던져 웃음까지 놓치지 않았다. 더욱이 블랙홀에 빠진 남궁민은 “이런 기분이구나”라며 마지막까지 센스 있는 입담을 과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31일 방송부터는 남궁민의 뒤를 이어 현우가 ‘승부’를 진행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