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의 3월은 “Fine”

입력 2017.04.06 (16:33) 수정 2017.04.06 (16: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소녀시대의 독보적 보컬리스트 태연이 가온 월간 차트 2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태연은 6일 발표된 3월 가온 월간 디지털 종합차트 및 다운로드 종합차트에서 부드러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만끽할 수 있는 히트곡 ‘Fine’(파인)으로 1위를 차지, ‘믿고 듣는 태연’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켜 주었다.

지난 2월 출시된 태연의 첫 정규 앨범 ‘My Voice’(마이 보이스)의 타이틀 곡 ‘Fine’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장르의 곡으로, 이별 후의 감정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한 가사와 태연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 독보적 솔로 가수 태연의 영향력을 확인케 했다.

또한 태연은 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My Voice’ 디럭스 에디션을 발표, 교보문고, YES24 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일간 1위를 기록했으며, 신곡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로는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7개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태연은 따뜻한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팝 R&B 장르의 신곡 ‘Make Me Love You’로 롱런 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태연의 3월은 “Fine”
    • 입력 2017-04-06 16:33:40
    • 수정2017-04-06 16:34:13
    TV특종
소녀시대의 독보적 보컬리스트 태연이 가온 월간 차트 2관왕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태연은 6일 발표된 3월 가온 월간 디지털 종합차트 및 다운로드 종합차트에서 부드러운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을 만끽할 수 있는 히트곡 ‘Fine’(파인)으로 1위를 차지, ‘믿고 듣는 태연’의 막강 파워를 다시 한 번 입증시켜 주었다. 지난 2월 출시된 태연의 첫 정규 앨범 ‘My Voice’(마이 보이스)의 타이틀 곡 ‘Fine’은 감성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얼터너티브(Alternative) 장르의 곡으로, 이별 후의 감정을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한 가사와 태연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글로벌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으며 현재까지 각종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 독보적 솔로 가수 태연의 영향력을 확인케 했다. 또한 태연은 5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My Voice’ 디럭스 에디션을 발표, 교보문고, YES24 등 국내 각종 음반 차트 일간 1위를 기록했으며, 신곡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로는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7개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태연은 따뜻한 봄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팝 R&B 장르의 신곡 ‘Make Me Love You’로 롱런 행진을 이어갈 전망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