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시현과 이안킴의 콜라보 ‘벚꽃 로맨스

입력 2017.04.06 (16:39) 수정 2017.04.06 (16:39)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 NJ) 출신의 실력파 뮤지션 노시현과 MBC ‘듀엣가요제’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가수 이안킴(Ian Kim)이 봄과 어울리는 새 듀엣곡을 선보인다.

노시현과 이안킴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달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싱글 ‘벚꽃 로맨스’를 발매했다.

‘벚꽃 로맨스’는 기타리스트 오영상의 스타일리쉬한 기타 연주와 빈티지 EP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로, 썸 타는 두 남녀가 서로 엇갈리는 심정을 봄에 비유해 스토리텔링한 혼성 듀엣곡이다.

신곡 발매에 앞서 노시현과 이안킴은 각자의 SNS에 싱글 재킷 촬영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빛 꽃다발을 들고 밝게 웃고 있는 노시현과 이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이안킴의 모습이 담겨있다.

노시현의 소속사 에이지코리아엔터테인먼트는 “‘벚꽃 로맨스’를 통해 가비엔제이 활동 당시의 음악과 달리 첫사랑처럼 달콤하고 봄바람처럼 따뜻한 느낌을 잘 표현하며 한층 더 발전되고 새로워진 노시현을 만날 수 있다”며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잘 마무리됐다. 봄에 어울리는 노시현과 이안킴의 달콤한 하모니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지난 2005년 가비엔제이로 데뷔해 감성적인 R&B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시현은 최근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튼 후 이번 듀엣곡을 시작으로 솔로 활동 및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또, 노시현과 함께 호흡을 맞춘 이안킴은 최근 2집 ‘디퓨저(Diffuser)’를 발표한 신인 가수로, 이미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상에서 많은 팬들을 확보한 실력파 보컬이다.

[사진: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노시현과 이안킴의 콜라보 ‘벚꽃 로맨스
    • 입력 2017-04-06 16:39:06
    • 수정2017-04-06 16:39:37
    TV특종
보컬그룹 가비엔제이(Gavy NJ) 출신의 실력파 뮤지션 노시현과 MBC ‘듀엣가요제’를 통해 주목 받고 있는 가수 이안킴(Ian Kim)이 봄과 어울리는 새 듀엣곡을 선보인다. 노시현과 이안킴은 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달콤하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콜라보레이션 싱글 ‘벚꽃 로맨스’를 발매했다. ‘벚꽃 로맨스’는 기타리스트 오영상의 스타일리쉬한 기타 연주와 빈티지 EP 사운드가 인상적인 노래로, 썸 타는 두 남녀가 서로 엇갈리는 심정을 봄에 비유해 스토리텔링한 혼성 듀엣곡이다. 신곡 발매에 앞서 노시현과 이안킴은 각자의 SNS에 싱글 재킷 촬영 인증샷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빛 꽃다발을 들고 밝게 웃고 있는 노시현과 이를 다정하게 바라보는 이안킴의 모습이 담겨있다. 노시현의 소속사 에이지코리아엔터테인먼트는 “‘벚꽃 로맨스’를 통해 가비엔제이 활동 당시의 음악과 달리 첫사랑처럼 달콤하고 봄바람처럼 따뜻한 느낌을 잘 표현하며 한층 더 발전되고 새로워진 노시현을 만날 수 있다”며 “녹음부터 뮤직비디오 촬영 일정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 잘 마무리됐다. 봄에 어울리는 노시현과 이안킴의 달콤한 하모니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지난 2005년 가비엔제이로 데뷔해 감성적인 R&B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노시현은 최근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튼 후 이번 듀엣곡을 시작으로 솔로 활동 및 연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폭넓은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또, 노시현과 함께 호흡을 맞춘 이안킴은 최근 2집 ‘디퓨저(Diffuser)’를 발표한 신인 가수로, 이미 유튜브를 비롯한 온라인상에서 많은 팬들을 확보한 실력파 보컬이다. [사진: 에이지코리아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