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24 주요뉴스] 美, ‘흑인 생명 소중’ 시위 소재 음료 광고 철회
입력 2017.04.06 (20:33)
수정 2017.04.06 (2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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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미국 전역에서 벌어진 흑인의 목숨도 소중하다는 시위에서 중무장한 경찰 앞에 드레스를 입고 마주서 저항하던 흑인 여성의 사진입니다.
미국 유명 음료회사가 이 모습을 토대로 광고를 제작했다 비난에 휩싸였습니다.
이 광고는 각자 자기 일을 하던 사람들이 흑인의 생명도 소중하다는 시위 현장을 목격한 뒤 동참하게 된다는 줄거리인데요.
참가자들이 웃는 등 경쾌하게 묘사된 시위 모습에 네티즌들은 해당 음료회사가 흑인 생명 운동을 가볍게 취급하며 돈을 벌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결국 음료회사는 광고를 철회하고 공식으로 사과했습니다.
미국 유명 음료회사가 이 모습을 토대로 광고를 제작했다 비난에 휩싸였습니다.
이 광고는 각자 자기 일을 하던 사람들이 흑인의 생명도 소중하다는 시위 현장을 목격한 뒤 동참하게 된다는 줄거리인데요.
참가자들이 웃는 등 경쾌하게 묘사된 시위 모습에 네티즌들은 해당 음료회사가 흑인 생명 운동을 가볍게 취급하며 돈을 벌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결국 음료회사는 광고를 철회하고 공식으로 사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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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24 주요뉴스] 美, ‘흑인 생명 소중’ 시위 소재 음료 광고 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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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7-04-06 20:29:52
- 수정2017-04-06 20:40:17
지난해 미국 전역에서 벌어진 흑인의 목숨도 소중하다는 시위에서 중무장한 경찰 앞에 드레스를 입고 마주서 저항하던 흑인 여성의 사진입니다.
미국 유명 음료회사가 이 모습을 토대로 광고를 제작했다 비난에 휩싸였습니다.
이 광고는 각자 자기 일을 하던 사람들이 흑인의 생명도 소중하다는 시위 현장을 목격한 뒤 동참하게 된다는 줄거리인데요.
참가자들이 웃는 등 경쾌하게 묘사된 시위 모습에 네티즌들은 해당 음료회사가 흑인 생명 운동을 가볍게 취급하며 돈을 벌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결국 음료회사는 광고를 철회하고 공식으로 사과했습니다.
미국 유명 음료회사가 이 모습을 토대로 광고를 제작했다 비난에 휩싸였습니다.
이 광고는 각자 자기 일을 하던 사람들이 흑인의 생명도 소중하다는 시위 현장을 목격한 뒤 동참하게 된다는 줄거리인데요.
참가자들이 웃는 등 경쾌하게 묘사된 시위 모습에 네티즌들은 해당 음료회사가 흑인 생명 운동을 가볍게 취급하며 돈을 벌려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결국 음료회사는 광고를 철회하고 공식으로 사과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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