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코치 박철수, ‘배우 안효섭’

입력 2017.04.15 (08:43) 수정 2017.04.15 (08:4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축구코치 ‘박철수’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안효섭이 훈훈한 운동부 선배의 매력을 뽐내며 주목받고 있다.

안효섭은 드라마 속에서 늘 아쉬울 게 없던 인기녀 변라영(류화영 분)의 마음을 본의 아니게 애태우게 만들고 있다.

극 중 박철수(안효섭 분)는 낮에는 구민회관에서 축구 코치로, 밤엔 스포츠산업대학원에서 강의를 듣는 대학원생으로서 낮밤을 가리지 않고 축구에 매진하고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축구에 대해선 무한한 열정을 보이는 인물로 자기 일에 열중하는 남자는 멋있다는 공식을 입증하고 있는 것.

앞서 변라영의 전 남자친구 결혼식장에서 완벽한 남친 행세를 해내는가하면 그녀가 울고 있을 때 점퍼를 벗어 감싸주는 등 박철수는 생각지 못했던 순간에 늘 설렘 포인트를 발동시킨다. 이처럼 그는 자기 일에 집중하는 모습에서부터 결정적 한방까지 매력을 발산, 주말 저녁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선 박철수가 숙직실에서 몰래 생활한다는 사실을 센터장에게 들킬 뻔했지만 아슬아슬하게 위기를 넘겼다. 이곳에서 몰래 살아야만 하는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15일(토) 저녁 7시 55분에 13회가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축구코치 박철수, ‘배우 안효섭’
    • 입력 2017-04-15 08:43:10
    • 수정2017-04-15 08:43:18
    TV특종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에서 축구코치 ‘박철수’ 역으로 열연중인 배우 안효섭이 훈훈한 운동부 선배의 매력을 뽐내며 주목받고 있다. 안효섭은 드라마 속에서 늘 아쉬울 게 없던 인기녀 변라영(류화영 분)의 마음을 본의 아니게 애태우게 만들고 있다. 극 중 박철수(안효섭 분)는 낮에는 구민회관에서 축구 코치로, 밤엔 스포츠산업대학원에서 강의를 듣는 대학원생으로서 낮밤을 가리지 않고 축구에 매진하고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축구에 대해선 무한한 열정을 보이는 인물로 자기 일에 열중하는 남자는 멋있다는 공식을 입증하고 있는 것. 앞서 변라영의 전 남자친구 결혼식장에서 완벽한 남친 행세를 해내는가하면 그녀가 울고 있을 때 점퍼를 벗어 감싸주는 등 박철수는 생각지 못했던 순간에 늘 설렘 포인트를 발동시킨다. 이처럼 그는 자기 일에 집중하는 모습에서부터 결정적 한방까지 매력을 발산, 주말 저녁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선 박철수가 숙직실에서 몰래 생활한다는 사실을 센터장에게 들킬 뻔했지만 아슬아슬하게 위기를 넘겼다. 이곳에서 몰래 살아야만 하는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이 더해지는 KBS 2TV 주말 드라마 ‘아버지가 이상해’는 15일(토) 저녁 7시 55분에 13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