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투맨 봤으면, 들어와~” 박해진의 생방송 코멘터리

입력 2017.04.21 (19:56) 수정 2017.04.21 (19: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해진과 김원석 작가, 이창민 PD가 게스트로 출격하는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이하 맨탐정)이 오는 22일 밤 12시(23일 0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을 통해 첫 생방송된다.

맨탐정은 드라마 최초로 파격 시도되는 코멘터리 라이브쇼로,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의 이야기를 낱낱이 파헤친다.

맨탐정 첫 생방송에는 배우 박해진과 김원석 작가, 이창민 PD가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드라마 속 뒷이야기와 함께 숨겨왔던 수다 본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해진은 소속사를 통해 "맨탐정을 너무나 기다려왔다. 전세계 팬들과 드라마 토크를 생방송으로 함께 한다니 정말 기대된다. 어떤 질문에도 충실히 답변할 준비가 되어있다"며 "맨투맨에 대한 모든 비하인드를 맨탐정에서 모두 방출할 예정이니 생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맨탐정은 첫 생방송을 시작으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을 통해 매주 토요일 자정 총 7회에 걸쳐 배우와 스태프들이 직접 출연해 회차별 에피소드를 실시간으로 전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맨투맨 봤으면, 들어와~” 박해진의 생방송 코멘터리
    • 입력 2017-04-21 19:56:19
    • 수정2017-04-21 19:56:38
    TV특종
배우 박해진과 김원석 작가, 이창민 PD가 게스트로 출격하는 라이브쇼 맨투맨 탐정단(이하 맨탐정)이 오는 22일 밤 12시(23일 0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을 통해 첫 생방송된다. 맨탐정은 드라마 최초로 파격 시도되는 코멘터리 라이브쇼로, JTBC 새 금토드라마 맨투맨의 이야기를 낱낱이 파헤친다. 맨탐정 첫 생방송에는 배우 박해진과 김원석 작가, 이창민 PD가 게스트로 출연을 확정, 그 어디서도 들을 수 없었던 드라마 속 뒷이야기와 함께 숨겨왔던 수다 본능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박해진은 소속사를 통해 "맨탐정을 너무나 기다려왔다. 전세계 팬들과 드라마 토크를 생방송으로 함께 한다니 정말 기대된다. 어떤 질문에도 충실히 답변할 준비가 되어있다"며 "맨투맨에 대한 모든 비하인드를 맨탐정에서 모두 방출할 예정이니 생방송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맨탐정은 첫 생방송을 시작으로 네이버 V앱의 V DRAMA 채널을 통해 매주 토요일 자정 총 7회에 걸쳐 배우와 스태프들이 직접 출연해 회차별 에피소드를 실시간으로 전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