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핫바디 스킨스쿠버 여신

입력 2017.04.29 (09:54) 수정 2017.04.29 (09:5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틀트립’에서 한채아가 스킨스쿠버 복장에도 굴욕 없는 몸매를 과시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여행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맞이해 ‘대박연휴 맞이 숨은 여행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한채아, 하재숙과 가수 에디킴과 로이킴 그리고 박재정이 출연해 긴 연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할 예정.

특히 한채아와 하재숙은 랑카위 여행기가 펼쳐진다. 두 사람은 여행 테마를 ‘자연인 투어’로 정하고 절친한 여배우의 내숭 없는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한채아의 바다 속 여신 자태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채아가 스킨스쿠버 여신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전신 스킨스쿠버복을 입고 바다 속을 가르는 한채아는 인어자태를 뽐낸다.

한편 이날 한채아는 생애 처음으로 스킨스쿠버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강사 자격증이 있는 하재숙에게 1대1 교습을 받은 한채아는 랑카위의 바다 속 풍경을 만끽했다는 전언.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한채아는 바다의 포식자 상어와 대면하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펼쳐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한채아, 핫바디 스킨스쿠버 여신
    • 입력 2017-04-29 09:54:41
    • 수정2017-04-29 09:55:08
    TV특종
‘배틀트립’에서 한채아가 스킨스쿠버 복장에도 굴욕 없는 몸매를 과시한다. 29일 방송되는 KBS 2TV 여행설계 예능 ‘배틀트립’에서는 5월 황금연휴 기간을 맞이해 ‘대박연휴 맞이 숨은 여행지’ 특집으로 꾸며진다. 배우 한채아, 하재숙과 가수 에디킴과 로이킴 그리고 박재정이 출연해 긴 연휴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를 소개할 예정. 특히 한채아와 하재숙은 랑카위 여행기가 펼쳐진다. 두 사람은 여행 테마를 ‘자연인 투어’로 정하고 절친한 여배우의 내숭 없는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한채아의 바다 속 여신 자태가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한채아가 스킨스쿠버 여신으로 변신한 모습이 담겨 있다. 전신 스킨스쿠버복을 입고 바다 속을 가르는 한채아는 인어자태를 뽐낸다. 한편 이날 한채아는 생애 처음으로 스킨스쿠버에 도전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강사 자격증이 있는 하재숙에게 1대1 교습을 받은 한채아는 랑카위의 바다 속 풍경을 만끽했다는 전언. 하지만 즐거움도 잠시 한채아는 바다의 포식자 상어와 대면하는 일촉즉발의 상황이 펼쳐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