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MC 김세정, “여행을 떠나요”

입력 2017.04.29 (10:02) 수정 2017.04.29 (10:03)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세정이 ‘배틀트립’에서 특별 MC로 2주 동안 활약한다.

김세정은 첫 녹화부터 ‘배틀트립’ MC들과 특급 케미를 뽐내며 완벽 적응해 이목을 끌었다. 김세정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상대팀인 이휘재를 깨알 저격하는가 하면, 같은 팀인 성시경과는 깜찍한 구호를 맞추며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이에 성시경은 “다른 사람과 같은 팀은 안 돼”라며 김세정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고 전언.

김세정은 특유의 통통 튀는 상큼함과 귀여운 눈웃음으로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 지난 대구 여행 설계자로 출연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그 때 먹은 게 아직도 안 빠졌다”며 털털한 매력을 폭발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배틀트립’ 제작진 측은 “매력만점의 김세정이 스페셜 MC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김세정은 이휘재-김숙-성시경과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배틀트립’에 완벽 적응했다. MC계의 샛별다운 순발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배틀트립’을 들었다 놨다 한 김세정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세정이 스페셜MC로 합류한 ‘배틀트립’은 4월 29일과 5월 6일, 2주간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스페셜MC 김세정, “여행을 떠나요”
    • 입력 2017-04-29 10:02:23
    • 수정2017-04-29 10:03:24
    TV특종
김세정이 ‘배틀트립’에서 특별 MC로 2주 동안 활약한다. 김세정은 첫 녹화부터 ‘배틀트립’ MC들과 특급 케미를 뽐내며 완벽 적응해 이목을 끌었다. 김세정은 재치있는 입담으로 상대팀인 이휘재를 깨알 저격하는가 하면, 같은 팀인 성시경과는 깜찍한 구호를 맞추며 찰떡호흡을 자랑했다. 이에 성시경은 “다른 사람과 같은 팀은 안 돼”라며 김세정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과시했다고 전언. 김세정은 특유의 통통 튀는 상큼함과 귀여운 눈웃음으로 막내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또, 지난 대구 여행 설계자로 출연했던 당시를 떠올리며 “그 때 먹은 게 아직도 안 빠졌다”며 털털한 매력을 폭발시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배틀트립’ 제작진 측은 “매력만점의 김세정이 스페셜 MC로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면서 “김세정은 이휘재-김숙-성시경과 첫 호흡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로 ‘배틀트립’에 완벽 적응했다. MC계의 샛별다운 순발력과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배틀트립’을 들었다 놨다 한 김세정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세정이 스페셜MC로 합류한 ‘배틀트립’은 4월 29일과 5월 6일, 2주간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