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여라~” 아이돌 페스티벌 아이돌콘

입력 2017.05.18 (13:25) 수정 2017.05.18 (13:2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6일과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D홀과 오디토리움에서는 K팝 아이돌과 팬들이 어우려지는 페스티벌 ‘아이돌콘(idolCON)’이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 ‘소년24’가 이틀간 오프닝 무대를 꾸미며, 펜타곤이 ‘토크 콘서트’ 출연을 확정했다. 개그맨 김신영이 ‘토크 콘서트’의 MC로 합류할 예정이다.

체험 컨벤션에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두각을 드러낸 김기수가 임팩트, 소년24와 함께 팬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해 주는 ‘립스틱 아이돌’과 DAY6, MVP, 마스크, 바시티와의 소규모, 초 밀착 팬미팅인 ‘미니 팬미팅’ 등 오직 ‘idolCON’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특히, ‘스타 기획사 멘토링’에는 한국매니지먼트연합에 속해있는 주요 기획사의 매니저들이 직접 멘토로 참여해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등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앞서, ‘idolCON’은 B1A4&WM보이즈, DAY6, 구구단, 블락비 바스타즈, 오마이걸&아이 등 인기 아이돌 그룹들이 ‘토크 콘서트’에 출연, ‘체험 컨벤션’에는 DAY6, MVP, VROMANCE, 더 이스트라이트, 더킹, 마스크, 모모랜드, 바시티, 베리굿, 빅톤, 소년24, 앤씨아, 에이디이, 임팩트, 크나큰, 하이틴 등 K팝씬의 유망 아이돌 그룹들의 참여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동시에, G9, P.O.P, S.I.S, 데이데이, 블랙맘바 등 데뷔를 앞둔 아이돌 그룹들이 ‘idolCON’을 통해 데뷔전을 치른다.

‘idolCON’은 이외에도 ‘싸인회’를 비롯해 ‘미니라이브’, ‘터치 더 라디오(Touch the Radio)’, ‘아이돌 고민 상담쇼’ 및 ‘장진영의 보컬 레슨’, ‘원밀리언댄스 소속 May J Lee의 원포인트 댄스 레슨’ 등 아이돌과 관객들이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친밀하게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체험 컨벤션 프로그램을 구성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모여라~” 아이돌 페스티벌 아이돌콘
    • 입력 2017-05-18 13:25:17
    • 수정2017-05-18 13:25:26
    TV특종
26일과 2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D홀과 오디토리움에서는 K팝 아이돌과 팬들이 어우려지는 페스티벌 ‘아이돌콘(idolCON)’이 열린다. 이번 행사에서 ‘소년24’가 이틀간 오프닝 무대를 꾸미며, 펜타곤이 ‘토크 콘서트’ 출연을 확정했다. 개그맨 김신영이 ‘토크 콘서트’의 MC로 합류할 예정이다. 체험 컨벤션에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두각을 드러낸 김기수가 임팩트, 소년24와 함께 팬들에게 직접 메이크업을 해 주는 ‘립스틱 아이돌’과 DAY6, MVP, 마스크, 바시티와의 소규모, 초 밀착 팬미팅인 ‘미니 팬미팅’ 등 오직 ‘idolCON’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프로그램도 마련한다. 특히, ‘스타 기획사 멘토링’에는 한국매니지먼트연합에 속해있는 주요 기획사의 매니저들이 직접 멘토로 참여해 스타와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등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앞서, ‘idolCON’은 B1A4&WM보이즈, DAY6, 구구단, 블락비 바스타즈, 오마이걸&아이 등 인기 아이돌 그룹들이 ‘토크 콘서트’에 출연, ‘체험 컨벤션’에는 DAY6, MVP, VROMANCE, 더 이스트라이트, 더킹, 마스크, 모모랜드, 바시티, 베리굿, 빅톤, 소년24, 앤씨아, 에이디이, 임팩트, 크나큰, 하이틴 등 K팝씬의 유망 아이돌 그룹들의 참여 소식을 알려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동시에, G9, P.O.P, S.I.S, 데이데이, 블랙맘바 등 데뷔를 앞둔 아이돌 그룹들이 ‘idolCON’을 통해 데뷔전을 치른다. ‘idolCON’은 이외에도 ‘싸인회’를 비롯해 ‘미니라이브’, ‘터치 더 라디오(Touch the Radio)’, ‘아이돌 고민 상담쇼’ 및 ‘장진영의 보컬 레슨’, ‘원밀리언댄스 소속 May J Lee의 원포인트 댄스 레슨’ 등 아이돌과 관객들이 보다 가까운 거리에서 친밀하게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체험 컨벤션 프로그램을 구성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