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지마 진호봇”

입력 2017.06.04 (17:34) 수정 2017.06.04 (17:34)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정無 ‘진호봇’ 박진호의 눈물샤워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박진호는 ‘봇말려’로 로봇 개그의 정점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박진호의 샤워 중 폭풍 오열 모드가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박진호는 드라마 속 실연을 당한 남자주인공에 빙의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물에 흠뻑 젖은 박진호는 머리까지 쥐어 잡고 실연의 아픔을 씻어내기 위해 샤워를 하고 있는데, 벽에 손을 집고 갖은 허세를 폭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스틸 속 박진호는 비련의 주인공 마냥 가슴을 잡고 바닥에 앉아 있어 그가 ‘눈물샤워’부터 ‘폭풍오열’까지 하게 된 배경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박진호는 층간소음으로 ‘건달 모드’를 발동시켰다. 하지만 윗집에서 여자 로봇이 내려오자 곧바로 모드변경! 박진호는 “시간 되시면 언제 엔진 오일이라도 한 잔”이라며 ‘수작’을 건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있다는 윗집 로봇의 말에 ‘실연 모드’로 바뀐 것이다.

‘개그콘서트’는 4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울지마 진호봇”
    • 입력 2017-06-04 17:34:09
    • 수정2017-06-04 17:34:16
    TV특종
감정無 ‘진호봇’ 박진호의 눈물샤워 모습이 공개됐다.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박진호는 ‘봇말려’로 로봇 개그의 정점을 선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박진호의 샤워 중 폭풍 오열 모드가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스틸 속 박진호는 드라마 속 실연을 당한 남자주인공에 빙의한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물에 흠뻑 젖은 박진호는 머리까지 쥐어 잡고 실연의 아픔을 씻어내기 위해 샤워를 하고 있는데, 벽에 손을 집고 갖은 허세를 폭발시킨다. 그런가 하면 이어진 스틸 속 박진호는 비련의 주인공 마냥 가슴을 잡고 바닥에 앉아 있어 그가 ‘눈물샤워’부터 ‘폭풍오열’까지 하게 된 배경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이날 박진호는 층간소음으로 ‘건달 모드’를 발동시켰다. 하지만 윗집에서 여자 로봇이 내려오자 곧바로 모드변경! 박진호는 “시간 되시면 언제 엔진 오일이라도 한 잔”이라며 ‘수작’을 건다. 하지만 남자친구가 있다는 윗집 로봇의 말에 ‘실연 모드’로 바뀐 것이다. ‘개그콘서트’는 4일(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