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비용항공사 운송 점유율 증가세”
입력 2017.07.24 (12:41)
수정 2017.07.24 (1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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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렴한 운임과 노선 다양화 등을 내세운 저비용항공사들이 국내외 여객 운송 점유율을 꾸준히 높여가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자료를 보면, 저비용항공사들의 국제선 여객 운송 점유율은 1월 24.1%에서 꾸준히 늘어 지난 5월에는 25.7%를 차지했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대형 항공사들은 42% 대에서 등락을 거듭했고 외국 항공사 점유율도 33.9%에서 32.1%로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비용 항공사들의 국내선 점유율은 50%대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으나 이용객 수는 늘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자료를 보면, 저비용항공사들의 국제선 여객 운송 점유율은 1월 24.1%에서 꾸준히 늘어 지난 5월에는 25.7%를 차지했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대형 항공사들은 42% 대에서 등락을 거듭했고 외국 항공사 점유율도 33.9%에서 32.1%로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비용 항공사들의 국내선 점유율은 50%대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으나 이용객 수는 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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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비용항공사 운송 점유율 증가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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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7-07-24 12:46:56
- 수정2017-07-24 13:10:28
저렴한 운임과 노선 다양화 등을 내세운 저비용항공사들이 국내외 여객 운송 점유율을 꾸준히 높여가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자료를 보면, 저비용항공사들의 국제선 여객 운송 점유율은 1월 24.1%에서 꾸준히 늘어 지난 5월에는 25.7%를 차지했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대형 항공사들은 42% 대에서 등락을 거듭했고 외국 항공사 점유율도 33.9%에서 32.1%로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비용 항공사들의 국내선 점유율은 50%대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으나 이용객 수는 늘고 있습니다.
국토교통부 자료를 보면, 저비용항공사들의 국제선 여객 운송 점유율은 1월 24.1%에서 꾸준히 늘어 지난 5월에는 25.7%를 차지했습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등 대형 항공사들은 42% 대에서 등락을 거듭했고 외국 항공사 점유율도 33.9%에서 32.1%로 감소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저비용 항공사들의 국내선 점유율은 50%대에서 등락을 거듭하고 있으나 이용객 수는 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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