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의 소원 ‘귀를 기울이면’

입력 2017.07.27 (10:46) 수정 2017.07.27 (10: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컴백 티저 4번째 주자로 나섰다.

여자친구는 27일 공식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콘셉트를 담은 소원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소원은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반전 있는 매력을 드러냈다. 운동화를 신고도 굴욕 없는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한 소원은 작은 얼굴과 늘씬한 몸매가 더욱 강조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소원의 시원한 미소가 한층 발랄함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청순한 반전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8월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여름 컴백에 나선다.

여자친구는 이번 신곡 귀를 기울이면을 시작으로 학교 3부작을 잇는 새로운 연작 시리즈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로 돌아오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26일 오후, 유튜브 채널 등을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름 여행을 떠난 여자친구 모습이 담겨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여자친구의 소원 ‘귀를 기울이면’
    • 입력 2017-07-27 10:46:26
    • 수정2017-07-27 10:46:42
    TV특종
걸그룹 여자친구 소원이 컴백 티저 4번째 주자로 나섰다. 여자친구는 27일 공식SNS를 통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콘셉트를 담은 소원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소원은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반전 있는 매력을 드러냈다. 운동화를 신고도 굴욕 없는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한 소원은 작은 얼굴과 늘씬한 몸매가 더욱 강조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소원의 시원한 미소가 한층 발랄함을 더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긴 머리를 늘어뜨리고 청순한 반전 매력을 보여줘 눈길을 끈다. 여자친구는 8월 1일 다섯 번째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귀를 기울이면으로 여름 컴백에 나선다. 여자친구는 이번 신곡 귀를 기울이면을 시작으로 학교 3부작을 잇는 새로운 연작 시리즈를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로 돌아오는 걸그룹 여자친구가 컴백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한다. 한편 여자친구는 26일 오후, 유튜브 채널 등을 새 미니앨범 패럴렐(PARALLEL)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여름 여행을 떠난 여자친구 모습이 담겨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