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워너원이 나섰다

입력 2017.08.13 (11:45) 수정 2017.08.13 (11:4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수아-대박이 워너원과 시원하고도 화끈한 물놀이를 펼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한 여름밤의 꿀’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설수대(설아-수아-대박)는 삼촌특집으로 ‘슈돌’을 찾은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과 특별한 외출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설수대와 워너원은 첫 만남을 가졌다. 귀여운 아이들과의 힐링 같은 시간을 기대했던 워너원. 하지만 육아는 힐링이 아닌 킬링이었다. 여심을 저격했던 필살 애교도 아이들에게 굴욕을 당하고, 설수대의 넘치는 에너지에 “삼촌 살려주세요”를 외치는 워너원의 리얼한 모습은 웃음을 선사했다.

“이 한 몸 불 살라 놀아주겠다”라며 의지를 활활 불태운 워너원. 이번에는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수영장에서 설수대와 제대로 놀아줄 계획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설수대와 워너원은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첨벙첨벙 물장구를 치는 설수대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신나 보인다. 특히 강다니엘은 튼튼한 몸을 필살기로 삼아 대박이를 번쩍 들어 올리고 있다. 까르륵 웃음을 터뜨리는 대박이와 대박이보다 더 신나 보이는 강다니엘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날 설수대와 워너원은 수영장뿐 아니라, 워너원이 ‘프로듀스 101 시즌2’ 촬영 당시 합숙했던 장소를 찾아가 추억을 남겼다. 그곳에서 워너원은 설수대의 픽(Pick)을 받게 될 전망. 과연 설수대는 워너원 삼촌들 중 누구를 선택하게 될지, 1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공개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슈퍼 워너원이 나섰다
    • 입력 2017-08-13 11:45:22
    • 수정2017-08-13 11:47:32
    TV특종
‘슈퍼맨이 돌아왔다’ 설아-수아-대박이 워너원과 시원하고도 화끈한 물놀이를 펼친다. 13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한 여름밤의 꿀’이라는 부제로 꾸며진다. 이중 설수대(설아-수아-대박)는 삼촌특집으로 ‘슈돌’을 찾은 대세 보이그룹 워너원과 특별한 외출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방송에서 설수대와 워너원은 첫 만남을 가졌다. 귀여운 아이들과의 힐링 같은 시간을 기대했던 워너원. 하지만 육아는 힐링이 아닌 킬링이었다. 여심을 저격했던 필살 애교도 아이들에게 굴욕을 당하고, 설수대의 넘치는 에너지에 “삼촌 살려주세요”를 외치는 워너원의 리얼한 모습은 웃음을 선사했다. “이 한 몸 불 살라 놀아주겠다”라며 의지를 활활 불태운 워너원. 이번에는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수영장에서 설수대와 제대로 놀아줄 계획이다. 공개된 사진 속 설수대와 워너원은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첨벙첨벙 물장구를 치는 설수대의 모습이 보기만 해도 신나 보인다. 특히 강다니엘은 튼튼한 몸을 필살기로 삼아 대박이를 번쩍 들어 올리고 있다. 까르륵 웃음을 터뜨리는 대박이와 대박이보다 더 신나 보이는 강다니엘의 표정이 눈길을 끈다. 이날 설수대와 워너원은 수영장뿐 아니라, 워너원이 ‘프로듀스 101 시즌2’ 촬영 당시 합숙했던 장소를 찾아가 추억을 남겼다. 그곳에서 워너원은 설수대의 픽(Pick)을 받게 될 전망. 과연 설수대는 워너원 삼촌들 중 누구를 선택하게 될지, 13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공개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