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피어라 홍아름”

입력 2017.08.31 (11:49) 수정 2017.08.31 (11:50)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씩씩하고 쾌활한 홍아름이 돌아온다.

KBS 2TV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극본 문영훈, 연출 신창석)에서 성인 달순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홍아름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꽃피어라 달순아’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성장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아름은 촌스러운 복장과 헤어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미모와 다양한 표정변화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두 손으로 도시락을 꽉 쥐고 아련한 눈빛으로 한 곳을 주시하는 모습에서는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반면, 화가 난 듯 씩씩거리며 걸어오고 있는 모습에서는 심통 난 아이같은 귀여움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다른 사진 속 홍아름은 예쁜 두 눈을 반짝이며 미소 짓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가을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홍아름이 맡은 고달순은 의붓아버지인 한태성(임호 분)을 피해 도망치다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고 은솔에서 달순으로 살아가게 되는 인물로, 목소리 크고 할 말 다하는 씩씩하고 정의로운 시장통 해결사다.

드라마 관계자는 ‘홍아름은 쾌활하고 밝은 성격으로 주변인들을 잘 챙긴다. 따뜻한 마음과 강한 의지로 행복을 찾아가는 고달순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어가는 홍아름은 닮은 점이 많아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며 홍아름의 등장에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성인 달순인 홍아름은 이번 주 금요일(9월1일) 방송되는 15회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혼돈과 비운의 시대, 소용돌이치는 운명 속 사람들의 모습을 그려낼 ‘꽃피어라 달순아’는 매일 오전 9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꽃피어라 홍아름”
    • 입력 2017-08-31 11:49:29
    • 수정2017-08-31 11:50:09
    TV특종
씩씩하고 쾌활한 홍아름이 돌아온다. KBS 2TV TV소설 ‘꽃피어라 달순아’(극본 문영훈, 연출 신창석)에서 성인 달순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홍아름의 촬영현장 사진이 공개되었다. ‘꽃피어라 달순아’는 시대의 비극으로 아버지를 죽인 원수를 아버지로 알고 자라고, 그 때문에 다시 버려져야 했던 달순이 과거의 진실을 밝히고 구두 장인으로 성공하는 이야기를 담은 휴먼성장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아름은 촌스러운 복장과 헤어스타일에도 불구하고 숨길 수 없는 미모와 다양한 표정변화로 다채로운 매력을 뽐낸다. 두 손으로 도시락을 꽉 쥐고 아련한 눈빛으로 한 곳을 주시하는 모습에서는 수수하면서도 청순한 아름다움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반면, 화가 난 듯 씩씩거리며 걸어오고 있는 모습에서는 심통 난 아이같은 귀여움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다른 사진 속 홍아름은 예쁜 두 눈을 반짝이며 미소 짓는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가을 남심을 자극하고 있다. 홍아름이 맡은 고달순은 의붓아버지인 한태성(임호 분)을 피해 도망치다 사고를 당해 기억을 잃고 은솔에서 달순으로 살아가게 되는 인물로, 목소리 크고 할 말 다하는 씩씩하고 정의로운 시장통 해결사다. 드라마 관계자는 ‘홍아름은 쾌활하고 밝은 성격으로 주변인들을 잘 챙긴다. 따뜻한 마음과 강한 의지로 행복을 찾아가는 고달순과 긍정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장 분위기를 밝게 이끌어가는 홍아름은 닮은 점이 많아 캐릭터와의 완벽한 싱크로율을 보여주고 있다’며 홍아름의 등장에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성인 달순인 홍아름은 이번 주 금요일(9월1일) 방송되는 15회부터 등장할 예정이다. 혼돈과 비운의 시대, 소용돌이치는 운명 속 사람들의 모습을 그려낼 ‘꽃피어라 달순아’는 매일 오전 9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