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김영광 ‘너의 결혼식’ 에서 만난다

입력 2017.09.21 (09:57) 수정 2017.09.21 (10:02)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 김영광이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에서 만난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남 우연(김영광)과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첫사랑 승희(박보영)의 다사다난한 10년간의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 10대 고교생의 풋풋한 첫 만남부터 이리저리 치이는 사회 초년생이 되기까지 두 사람의 쉽지 않은 첫사랑과 성장을 그려낸 <너의 결혼식>이 지난 18일 첫 촬영을 마쳤다.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오 나의 귀신님’ 등을 통해 ‘로맨스 요정’으로 등극한 박보영은 겉으로는 센 척 하지만 여린 속내를 감추고 있는 ‘승희’ 역을 맡았다. 박보영은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 최선을 다해서 촬영할 테니 기대해 달라“며 작품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드라마 ‘파수꾼’에서 야누스적 면모를 지닌 검사로 열연하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한 김영광은 10년을 한결 같이 한 여자만 바라봐 온 ‘우연’ 역을 맡아 세상에 다시 없을 직진 순정남으로 다가간다. 김영광은 “우연이를 연기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 좋은 배우들과 스태프들, 존경하는 감독님과 함께 즐겁게 촬영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첫 촬영의 소감을 전해왔다.

한편, 박보영, 김영광과 함께 강기영, 고규필, 장성범, 신소율, 송재림 등 신선하고 젊은 배우와 김현숙, 임형준 등 베테랑 감초 배우들이 조연으로 참석하여 연기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내년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영화사 필름케이]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보영,김영광 ‘너의 결혼식’ 에서 만난다
    • 입력 2017-09-21 09:57:38
    • 수정2017-09-21 10:02:44
    TV특종
배우 박보영, 김영광이 영화 <너의 결혼식>(감독 이석근)에서 만난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남 우연(김영광)과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첫사랑 승희(박보영)의 다사다난한 10년간의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 10대 고교생의 풋풋한 첫 만남부터 이리저리 치이는 사회 초년생이 되기까지 두 사람의 쉽지 않은 첫사랑과 성장을 그려낸 <너의 결혼식>이 지난 18일 첫 촬영을 마쳤다.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 ‘오 나의 귀신님’ 등을 통해 ‘로맨스 요정’으로 등극한 박보영은 겉으로는 센 척 하지만 여린 속내를 감추고 있는 ‘승희’ 역을 맡았다. 박보영은 “사뭇 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설렌다. 최선을 다해서 촬영할 테니 기대해 달라“며 작품에 대한 열의를 드러냈다. 드라마 ‘파수꾼’에서 야누스적 면모를 지닌 검사로 열연하며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한 김영광은 10년을 한결 같이 한 여자만 바라봐 온 ‘우연’ 역을 맡아 세상에 다시 없을 직진 순정남으로 다가간다. 김영광은 “우연이를 연기할 수 있어 무척 기쁘다. 좋은 배우들과 스태프들, 존경하는 감독님과 함께 즐겁게 촬영할 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첫 촬영의 소감을 전해왔다. 한편, 박보영, 김영광과 함께 강기영, 고규필, 장성범, 신소율, 송재림 등 신선하고 젊은 배우와 김현숙, 임형준 등 베테랑 감초 배우들이 조연으로 참석하여 연기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내년 개봉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영화사 필름케이]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