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부부 “포스터 한 장 더~”

입력 2017.09.28 (14:35) 수정 2017.09.28 (14: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장나라-손호준의 코믹한 ‘상극남녀’ 포스터와 함께 ‘청량청춘’ 단체컷이 청명한 가을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제작진은 장나라-손호준의 극과 극 매력이 담긴 2인 포스터와 장나라-손호준-허정민-한보름-이이경-장기용-고보결-조혜정의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단체 포스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고백부부’는 ‘마음의 소리’에서 기발한 코믹 드라마의 새장을 연 하병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가 웹툰 ‘한번 더해요’를 바탕으로 의기투합한 예능드라마라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인 포스터는 장나라(마진주 역)-손호준(최반도 역) 커플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인다. 포스터 상단의 장나라는 연분홍 원피스를 곱게 차려 입고, 손호준에게 선물 받은 장미 한 다발을 든채 주변을 환히 밝히는 미소를 짓고 있다. 손호준은 청바지와 스니커즈로 스무 살 새내기 청춘의 풋풋함을 뽐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청량청춘’ 단체 포스터에는 장나라-손호준-허정민(안재우 역)-한보름(윤보름 역)-이이경(고독재 역)-장기용(정남길 역)-고보결(민서영 역)-조혜정(천설 역) 8인 배우가 모두 잔디밭에 앉아 싱그러운 미소로 청춘을 즐기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정가운데서 사학과 퀸카다운 독보적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손호준은 장나라의 무릎을 베개 삼아 누워 편안한 미소를 띠어 장나라-손호준 사이의 친밀감이 더욱 돋보인다.

한편 ‘마음의 소리’를 잇는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고백부부 “포스터 한 장 더~”
    • 입력 2017-09-28 14:35:17
    • 수정2017-09-28 14:35:38
    TV특종
KBS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공식 포스터 2종이 공개됐다. 장나라-손호준의 코믹한 ‘상극남녀’ 포스터와 함께 ‘청량청춘’ 단체컷이 청명한 가을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제작진은 장나라-손호준의 극과 극 매력이 담긴 2인 포스터와 장나라-손호준-허정민-한보름-이이경-장기용-고보결-조혜정의 보기만 해도 싱그러운 단체 포스터를 동시에 공개했다. ‘고백부부’는 ‘마음의 소리’에서 기발한 코믹 드라마의 새장을 연 하병훈 감독과 권혜주 작가가 웹툰 ‘한번 더해요’를 바탕으로 의기투합한 예능드라마라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2인 포스터는 장나라(마진주 역)-손호준(최반도 역) 커플의 극과 극 매력이 돋보인다. 포스터 상단의 장나라는 연분홍 원피스를 곱게 차려 입고, 손호준에게 선물 받은 장미 한 다발을 든채 주변을 환히 밝히는 미소를 짓고 있다. 손호준은 청바지와 스니커즈로 스무 살 새내기 청춘의 풋풋함을 뽐내고 있다. 함께 공개된 ‘청량청춘’ 단체 포스터에는 장나라-손호준-허정민(안재우 역)-한보름(윤보름 역)-이이경(고독재 역)-장기용(정남길 역)-고보결(민서영 역)-조혜정(천설 역) 8인 배우가 모두 잔디밭에 앉아 싱그러운 미소로 청춘을 즐기고 있다. 특히 장나라는 정가운데서 사학과 퀸카다운 독보적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손호준은 장나라의 무릎을 베개 삼아 누워 편안한 미소를 띠어 장나라-손호준 사이의 친밀감이 더욱 돋보인다. 한편 ‘마음의 소리’를 잇는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