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종신·정재형·정형돈, ‘건반 위의 하이에나’

입력 2017.09.28 (16:05) 수정 2017.09.28 (16:0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연하는 윤종신과 정재형의 포복절도 녹화현장이 담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들의 살벌하고 리얼한 음원차트 생존기를 그린 순도 100%의 리얼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윤종신, 정재형, 그레이, 후이가 출연해 깨알같은 작사, 작곡 노하우와 함께 리얼한 사생활을 공개하며 리얼리티 예능과 음원 쇼큐멘터리가 결합된 색다른 볼거리와 음악적 유희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웃음기를 꾹 참고 쉴 새 없이 특급 예능 멘트를 날리는 윤종신과 특유의 ‘홍홍’ 웃음이 터져버린 정재형의 유쾌한 촬영 현장이 담겼다. 더군다나 MC를 맡은 정형돈은 아예 허리를 뒤로 젖힌 채 빵 터져버린 모습이어서 윤종신, 정재형, 정형돈 세 사람이 자아낼 포복절도의 유쾌한 웃음을 미리 엿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윤종신, 정재형은 각각 ‘뭉쳐야 뜬다’와 ‘무한도전-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정형돈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꿀잼을 선사한 바 있어 이들 세 사람이 한자리에서 다시 뭉친 특급 예능 콜라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반 위의 하아에나’ 제작진은 “윤종신과 정재형, 두 사람 모두 예능 애드립부터 즉흥 공연까지 즉석으로 소화할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들”이라며 “예능으로 한번 웃기고, 음악으로 또 한번 울리며 긴 추석연휴 끝, 주말 안방극장에 휴식 같은 즐거움을 가져다 줄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종신, 정재형, 정형돈의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올 추석 연휴 주말인 7일(토) 밤 10시 45분에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윤종신·정재형·정형돈, ‘건반 위의 하이에나’
    • 입력 2017-09-28 16:05:31
    • 수정2017-09-28 16:06:28
    TV특종
추석 특집으로 방송되는 KBS 2TV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출연하는 윤종신과 정재형의 포복절도 녹화현장이 담긴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대한민국 대표 싱어송라이터들의 살벌하고 리얼한 음원차트 생존기를 그린 순도 100%의 리얼 음악 예능프로그램이다. 윤종신, 정재형, 그레이, 후이가 출연해 깨알같은 작사, 작곡 노하우와 함께 리얼한 사생활을 공개하며 리얼리티 예능과 음원 쇼큐멘터리가 결합된 색다른 볼거리와 음악적 유희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웃음기를 꾹 참고 쉴 새 없이 특급 예능 멘트를 날리는 윤종신과 특유의 ‘홍홍’ 웃음이 터져버린 정재형의 유쾌한 촬영 현장이 담겼다. 더군다나 MC를 맡은 정형돈은 아예 허리를 뒤로 젖힌 채 빵 터져버린 모습이어서 윤종신, 정재형, 정형돈 세 사람이 자아낼 포복절도의 유쾌한 웃음을 미리 엿보이고 있다. 무엇보다 윤종신, 정재형은 각각 ‘뭉쳐야 뜬다’와 ‘무한도전-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정형돈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꿀잼을 선사한 바 있어 이들 세 사람이 한자리에서 다시 뭉친 특급 예능 콜라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반 위의 하아에나’ 제작진은 “윤종신과 정재형, 두 사람 모두 예능 애드립부터 즉흥 공연까지 즉석으로 소화할 수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들”이라며 “예능으로 한번 웃기고, 음악으로 또 한번 울리며 긴 추석연휴 끝, 주말 안방극장에 휴식 같은 즐거움을 가져다 줄 ‘건반 위의 하이에나’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윤종신, 정재형, 정형돈의 ‘건반 위의 하이에나’는 올 추석 연휴 주말인 7일(토) 밤 10시 45분에 KBS 2TV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