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입력 2017.09.30 (10:05) 수정 2017.09.30 (10: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수 청하가 추석 연휴를 맞아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건넸다.

청하는 29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제 곧 시작되는 추석 연휴,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고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올 여름 많은 분들이 제 솔로 활동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저도 행복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연휴에도 새 앨범 작업 열심히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근황을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추석 인사 메시지와 함께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청하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청하는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카리스마 넘치고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였던 무대 위에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발산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내딛은 청하는 수많은 가수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첫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현재 EBS 라디오 프로그램 ‘경청’의 DJ로 활약 중인 청하는 각종 방송 출연 및 공연 등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청하,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 입력 2017-09-30 10:05:12
    • 수정2017-09-30 10:05:32
    TV특종
가수 청하가 추석 연휴를 맞아 팬들에게 명절 인사를 건넸다. 청하는 29일 소속사 MN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이제 곧 시작되는 추석 연휴, 가족들과 즐겁게 보내면서 맛있는 음식도 많이 드시고 풍성한 한가위 되시기를 바란다”고 팬들에게 추석 인사를 전했다. 이어 “올 여름 많은 분들이 제 솔로 활동을 많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에 저도 행복한 추석을 맞이할 수 있게 됐다”며 “연휴에도 새 앨범 작업 열심히 진행할 예정인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근황을 덧붙였다. 소속사 측은 추석 인사 메시지와 함께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청하의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청하는 단아하고 청순한 미모를 뽐내며, 카리스마 넘치고 걸크러시 매력이 돋보였던 무대 위에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느낌을 발산하고 있어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다. 지난 6월 첫 번째 미니앨범 ‘핸즈 온 미(Hands On Me)’를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첫 발을 내딛은 청하는 수많은 가수들과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첫 솔로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한편, 현재 EBS 라디오 프로그램 ‘경청’의 DJ로 활약 중인 청하는 각종 방송 출연 및 공연 등을 통해 꾸준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