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나라-한보름-조혜정, 캠퍼스 삼총사

입력 2017.09.30 (10:06) 수정 2017.09.30 (10:0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KBS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한보름-조혜정이 캠퍼스를 환히 빛내는 ‘핫미모’ 사학과 삼총사로 시청자를 찾는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예능 드라마.

극 중 장나라는 자존감 바닥의 주부에서 20살 사학과 여신으로 인생체인지를 맞이하는 ‘마진주’ 역을, 한보름은 걸크러쉬 원조이자 90년대 대표 신여성 ‘윤보름’ 역을, 조혜정은 내성적인 소심녀 ‘천설’ 역을 맡아 걸그룹 비주얼로 시청자를 찾는다.
장나라는 긴 생머리의 청초한 매력과 더불어 맑은 두 눈동자로 남심을 쓸어담는 ‘캠퍼스 퀸’의 미모를 뽐내고 있다. 한보름은 알록달록 자켓마저 완벽히 소화해내는 캠퍼스 최고의 패션피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혜정은 뱅뱅이 안경과 해맑은 웃음으로 순수한 매력을 더한다.

본 촬영은 지난 16일 덕성여대에서 촬영된 것으로 장나라-한보름-조혜정이 실제 대학생으로 돌아간 것처럼 유쾌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그러면서 세 사람은 촬영 중간중간 소녀가 된 듯 재잘재잘 이야기 꽃을 피우며 인증샷을 남기거나 특별한 주문 없이도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해 보여 실제 여대생으로 돌아간 듯 생기발랄한 촬영모습을 보였다.

한편 ‘마음의 소리’를 잇는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장나라-한보름-조혜정, 캠퍼스 삼총사
    • 입력 2017-09-30 10:06:56
    • 수정2017-09-30 10:07:15
    TV특종
KBS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 장나라-한보름-조혜정이 캠퍼스를 환히 빛내는 ‘핫미모’ 사학과 삼총사로 시청자를 찾는다. 오는 10월 첫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예능드라마 ‘고백부부’(연출 하병훈)는 서로를 잡아먹지 못해 안달인 38살 동갑내기 앙숙 부부의 ‘과거 청산+인생 체인지’ 프로젝트를 그린 KBS 예능 드라마. 극 중 장나라는 자존감 바닥의 주부에서 20살 사학과 여신으로 인생체인지를 맞이하는 ‘마진주’ 역을, 한보름은 걸크러쉬 원조이자 90년대 대표 신여성 ‘윤보름’ 역을, 조혜정은 내성적인 소심녀 ‘천설’ 역을 맡아 걸그룹 비주얼로 시청자를 찾는다. 장나라는 긴 생머리의 청초한 매력과 더불어 맑은 두 눈동자로 남심을 쓸어담는 ‘캠퍼스 퀸’의 미모를 뽐내고 있다. 한보름은 알록달록 자켓마저 완벽히 소화해내는 캠퍼스 최고의 패션피플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조혜정은 뱅뱅이 안경과 해맑은 웃음으로 순수한 매력을 더한다. 본 촬영은 지난 16일 덕성여대에서 촬영된 것으로 장나라-한보름-조혜정이 실제 대학생으로 돌아간 것처럼 유쾌한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 그러면서 세 사람은 촬영 중간중간 소녀가 된 듯 재잘재잘 이야기 꽃을 피우며 인증샷을 남기거나 특별한 주문 없이도 각양각색의 포즈를 취해 보여 실제 여대생으로 돌아간 듯 생기발랄한 촬영모습을 보였다. 한편 ‘마음의 소리’를 잇는 예능드라마 고백부부는 10월 13일 KBS 2TV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