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가 따님 신혜선의 월장

입력 2017.09.30 (13:34) 수정 2017.09.30 (13:3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황금빛 내 인생’ 걸크러시를 불러일으키는 신혜선의 월담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연출 김형석)제작진은 집 담장을 넘고 있는 서지안(신혜선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지안은 해성그룹 입성 후 노명희(나영희 분)의 재벌가 속성 트레이닝 아래 털털한 걸크러시를 벗어 던지고 단아한 재벌가 숙녀로 파격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지안이 상상치 못한 아찔한 일탈을 감행하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지안은 과감하게 월담을 행하는 모습이다. 주변을 경계하는 눈망울로 주위를 샅샅이 살핀 후 담벼락에 훌쩍 올라서고 있는데 날렵한 몸놀림과 긴장을 늦추지 않은 표정이 날다람쥐를 연상하게 한다.

이 같은 지안의 행동은 재벌가 숙녀로 변모한 줄 알았던 그녀의 생각지도 못한 반전 매력을 느끼게 해주며 담 넘는 것조차 멋쁨 돋는 지안의 모습에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재벌가 따님 신혜선의 월장
    • 입력 2017-09-30 13:34:49
    • 수정2017-09-30 13:35:16
    TV특종
‘황금빛 내 인생’ 걸크러시를 불러일으키는 신혜선의 월담 모습이 포착됐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연출 김형석)제작진은 집 담장을 넘고 있는 서지안(신혜선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지안은 해성그룹 입성 후 노명희(나영희 분)의 재벌가 속성 트레이닝 아래 털털한 걸크러시를 벗어 던지고 단아한 재벌가 숙녀로 파격 변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러나 지안이 상상치 못한 아찔한 일탈을 감행하는 모습이 포착돼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지안은 과감하게 월담을 행하는 모습이다. 주변을 경계하는 눈망울로 주위를 샅샅이 살핀 후 담벼락에 훌쩍 올라서고 있는데 날렵한 몸놀림과 긴장을 늦추지 않은 표정이 날다람쥐를 연상하게 한다. 이 같은 지안의 행동은 재벌가 숙녀로 변모한 줄 알았던 그녀의 생각지도 못한 반전 매력을 느끼게 해주며 담 넘는 것조차 멋쁨 돋는 지안의 모습에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든다. ‘황금빛 내 인생’은 흙수저를 벗어나고 싶은 3無녀에게 가짜 신분상승이라는 인생 치트키가 생기면서 펼쳐지는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린 세대불문 공감 가족 드라마. 매주 주말 저녁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