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홍콩 매거진 커버 장식

입력 2017.10.03 (08:56) 수정 2017.10.03 (08: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최시원이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홍콩판 커버를 장식해 화제다.

최시원은 지난 1일 발행된 ‘에스콰이어 홍콩’ 10월호 표지 모델로서, 특유의 여유 넘치고 패셔너블한 모습을 화보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시원이 전역 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화보는 ‘Relax and Lifestyle’(릴렉스 앤드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최시원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을 이끌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에스콰이어 홍콩’ 측은 “최시원은 가수, 배우 등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유니세프 특별대사로서 꾸준히 재능기부 활동도 이어오고 있어 ‘에스콰이어 홍콩’이 담고자 하는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했다”고 표지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최시원은 10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연출 송현욱, 이종재)에서 백수로 전락한 로맨티스트 재벌 3세 ‘변혁’을 맡아 안방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최시원, 홍콩 매거진 커버 장식
    • 입력 2017-10-03 08:56:27
    • 수정2017-10-03 08:56:54
    TV특종
배우 최시원이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의 홍콩판 커버를 장식해 화제다. 최시원은 지난 1일 발행된 ‘에스콰이어 홍콩’ 10월호 표지 모델로서, 특유의 여유 넘치고 패셔너블한 모습을 화보에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시원이 전역 후 처음 선보이는 이번 화보는 ‘Relax and Lifestyle’(릴렉스 앤드 라이프스타일)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었으며, 최시원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완벽한 포즈와 표정으로 촬영을 이끌어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에스콰이어 홍콩’ 측은 “최시원은 가수, 배우 등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며, 유니세프 특별대사로서 꾸준히 재능기부 활동도 이어오고 있어 ‘에스콰이어 홍콩’이 담고자 하는 성숙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전달할 수 있는 최적의 인물이라고 판단했다”고 표지 모델 선정 이유를 밝혔다. 한편, 최시원은 10월 14일 첫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변혁의 사랑’(극본 주현/연출 송현욱, 이종재)에서 백수로 전락한 로맨티스트 재벌 3세 ‘변혁’을 맡아 안방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