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가지머리에 뿔테안경, ‘흔남’ 정윤호

입력 2017.10.23 (10:52) 수정 2017.10.23 (10:5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멜로홀릭’ 정윤호가 ‘촌티작렬’ 흔남(흔한 남자)으로 파격 변신을 감행했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측은 연애는커녕 공부만 했을 것 같은 범생 스타일로 완벽 변신한 정윤호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극중 정윤호가 맡은 유은호는 심리학과 ‘연하남’이라 불리는 전설의 복학생으로 여자의 마음을 볼 수 있는 신비한 능력 때문에 오히려 연애의지를 상실한 ‘연애불능’ 캐릭터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윤호는 단정한 바가지 머리에 뱅글뱅글 뿔테 안경까지 흡사 모태솔로를 연상시키는 흔남으로 탈바꿈했다. 목 위까지 꼭 채운 체크무늬 셔츠와 잘 속아넘어갈 것만 같은 순수하고 어리숙한 표정은 연애에 대해서 1도 모르는 풋풋한 순정남 유은호의 모습을 예고했다.

과연 과거에 유은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기에 촌티작렬 ‘흔남’에서 모든 여자들이 갖고 싶어하는 ‘훈남’으로 환골탈태하게 되는 것인지 ‘멜로홀릭’ 첫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바가지머리에 뿔테안경, ‘흔남’ 정윤호
    • 입력 2017-10-23 10:52:54
    • 수정2017-10-23 10:58:12
    TV특종
‘멜로홀릭’ 정윤호가 ‘촌티작렬’ 흔남(흔한 남자)으로 파격 변신을 감행했다. 오는 11월 첫 방송되는 크로스 플랫폼 드라마 ‘멜로홀릭’(연출 송현욱, 극본 박소영, 제작 몬스터 유니온)측은 연애는커녕 공부만 했을 것 같은 범생 스타일로 완벽 변신한 정윤호의 현장 스틸컷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극중 정윤호가 맡은 유은호는 심리학과 ‘연하남’이라 불리는 전설의 복학생으로 여자의 마음을 볼 수 있는 신비한 능력 때문에 오히려 연애의지를 상실한 ‘연애불능’ 캐릭터다. 공개된 사진 속 정윤호는 단정한 바가지 머리에 뱅글뱅글 뿔테 안경까지 흡사 모태솔로를 연상시키는 흔남으로 탈바꿈했다. 목 위까지 꼭 채운 체크무늬 셔츠와 잘 속아넘어갈 것만 같은 순수하고 어리숙한 표정은 연애에 대해서 1도 모르는 풋풋한 순정남 유은호의 모습을 예고했다. 과연 과거에 유은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기에 촌티작렬 ‘흔남’에서 모든 여자들이 갖고 싶어하는 ‘훈남’으로 환골탈태하게 되는 것인지 ‘멜로홀릭’ 첫 방송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