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조클럽’ 오윤아, 남다른 예능감

입력 2017.11.25 (18:56) 수정 2017.11.25 (18:5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배우 오윤아가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고 있다.

지난 추석 KBS 2TV가 선보인 파일럿 예능 백조클럽이 24일 정규방송으로 돌아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모인 백조들 오윤아, 김성은, 왕지원, 성소가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윤아는 프로그램 초반 인터뷰에서 "팬 분들이 언니 발레 공연 진짜 하시는 거예요? 공연할 때 꼭 갈게요라고 벌써부터 이런 이야기를 하시니까"라면서 "진짜 공연하는 건가? 드라마도 끝났으니 열심히 해야겠다"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오윤아는 교습 시간에도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포인트를 질문해 프로그램을 이끄는 진행 능력을 선보였으며 김성은과 함께 발레복을 고르는 장면에서는 패션 프로그램을 연상케하듯 발레복과 슈즈를 소개하고 착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캐릭터 수업에서는 놀란 동공, 애절 동공, 당황 동공, 행복 동공 등 동공 연기의 4종 세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KBS 2TV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은 스타들이 발레를 통해 소통하고 힐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배우 오윤아와 김성은, 왕지원, 성소가 함께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윤아가 출연하는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백조클럽’ 오윤아, 남다른 예능감
    • 입력 2017-11-25 18:56:02
    • 수정2017-11-25 18:56:10
    TV특종

배우 오윤아가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에서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를 찾고 있다. 지난 추석 KBS 2TV가 선보인 파일럿 예능 백조클럽이 24일 정규방송으로 돌아왔다. 이날 방송에서는 각자의 사연을 가지고 모인 백조들 오윤아, 김성은, 왕지원, 성소가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오윤아는 프로그램 초반 인터뷰에서 "팬 분들이 언니 발레 공연 진짜 하시는 거예요? 공연할 때 꼭 갈게요라고 벌써부터 이런 이야기를 하시니까"라면서 "진짜 공연하는 건가? 드라마도 끝났으니 열심히 해야겠다"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오윤아는 교습 시간에도 시청자들이 궁금해하는 포인트를 질문해 프로그램을 이끄는 진행 능력을 선보였으며 김성은과 함께 발레복을 고르는 장면에서는 패션 프로그램을 연상케하듯 발레복과 슈즈를 소개하고 착용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캐릭터 수업에서는 놀란 동공, 애절 동공, 당황 동공, 행복 동공 등 동공 연기의 4종 세트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KBS 2TV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은 스타들이 발레를 통해 소통하고 힐링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배우 오윤아와 김성은, 왕지원, 성소가 함께 출연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오윤아가 출연하는 발레교습소 백조클럽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