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최단시간 2억뷰

입력 2017.12.16 (16:47) 수정 2017.12.16 (16:4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해, 역대 K팝 그룹 최단기록을 세웠다.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5시 기준 2억뷰를 넘어서며 블랙핑크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는 공개 175일 만에 세운 쾌거이며 종전 K팝 그룹 기록에서 무려 39일 앞당긴 수치다.

앞서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17시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K팝 걸그룹 최단 시간을 기록했다. 이어 2017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K팝 비디오로 뽑히며 글로벌 인기를 나타낸 바 있다.

데뷔 1년을 갓 넘은 블랙핑크는 ‘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마지막처럼’ 등 억대 조회 수를 자랑하는 뮤직비디오를 4편이나 보유하고 있다. YG에서 7년 만에 선보인 걸그룹답게 신인으로서 전무후무한 신기록을 수립 중이다.

블랙핑크는 내년 1월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으며, 데뷔 이후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블핑하우스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블랙핑크 “마지막처럼” 최단시간 2억뷰
    • 입력 2017-12-16 16:47:22
    • 수정2017-12-16 16:47:50
    TV특종

블랙핑크의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뷰를 돌파해, 역대 K팝 그룹 최단기록을 세웠다.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5시 기준 2억뷰를 넘어서며 블랙핑크의 식지 않는 인기를 증명했다. 이는 공개 175일 만에 세운 쾌거이며 종전 K팝 그룹 기록에서 무려 39일 앞당긴 수치다. 앞서 마지막처럼 뮤직비디오는 공개 이후 17시간 만에 1000만뷰를 돌파하며 K팝 걸그룹 최단 시간을 기록했다. 이어 2017년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K팝 비디오로 뽑히며 글로벌 인기를 나타낸 바 있다. 데뷔 1년을 갓 넘은 블랙핑크는 ‘휘파람’, ‘붐바야’, ‘불장난’, ‘마지막처럼’ 등 억대 조회 수를 자랑하는 뮤직비디오를 4편이나 보유하고 있다. YG에서 7년 만에 선보인 걸그룹답게 신인으로서 전무후무한 신기록을 수립 중이다. 블랙핑크는 내년 1월 가요계 컴백을 예고했으며, 데뷔 이후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블핑하우스를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