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선의 영수증, 유호진PD의 청바지

입력 2017.12.29 (12:50) 수정 2017.12.29 (12:5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생민의 영수증’ 개그우먼 박지선의 장롱 바지가 유호진PD의 인생바지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12월 31일 방송되는 ‘김생민의 영수증’은 공감요정으로 개그우먼 박지선이 출연해 자신의 영수증을 의뢰할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을 연출했던 유호진 프로듀서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박지선의 바지를 나눔 받았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김생민의 영수증’에서 그동안 특급 조연출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유호진 프로듀서의 예상치 못한 등장이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 날 공감요정으로 출연한 박지선은 인터넷으로 구입한 바지의 사이즈가 안 맞아 장롱 바지로 전락했다며 직접 들고 나와 ‘바지 주인 찾기’에 나섰다. 이에 MC들은 유호진 프로듀서를 추천하며 스튜디오로 불렀고 그는 자석에 이끌리듯 벌떡 일어나 한걸음에 바지를 맞이하러 나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몬스터유니온의 유호진 프로듀서는 ‘김생민의 영수증’의 책임 프로듀서지만 그동안 조연출 역할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물심양면 지원해 왔다”며 “작은 허리 사이즈 덕에 커밍 아웃해 시청자 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유호진 프로듀서의 인생 바지 득템 현장을 담은 ‘김생민의 영수증’ 6회는 12월 31일(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박지선의 영수증, 유호진PD의 청바지
    • 입력 2017-12-29 12:50:02
    • 수정2017-12-29 12:51:55
    TV특종

‘김생민의 영수증’ 개그우먼 박지선의 장롱 바지가 유호진PD의 인생바지로 변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12월 31일 방송되는 ‘김생민의 영수증’은 공감요정으로 개그우먼 박지선이 출연해 자신의 영수증을 의뢰할 예정. 이날 방송에서는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을 연출했던 유호진 프로듀서가 스튜디오에 깜짝 등장, 박지선의 바지를 나눔 받았다고 전해져 눈길을 끈다. ‘김생민의 영수증’에서 그동안 특급 조연출 역할을 톡톡히 해왔던 유호진 프로듀서의 예상치 못한 등장이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이 날 공감요정으로 출연한 박지선은 인터넷으로 구입한 바지의 사이즈가 안 맞아 장롱 바지로 전락했다며 직접 들고 나와 ‘바지 주인 찾기’에 나섰다. 이에 MC들은 유호진 프로듀서를 추천하며 스튜디오로 불렀고 그는 자석에 이끌리듯 벌떡 일어나 한걸음에 바지를 맞이하러 나가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생민의 영수증’ 제작진은 “몬스터유니온의 유호진 프로듀서는 ‘김생민의 영수증’의 책임 프로듀서지만 그동안 조연출 역할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물심양면 지원해 왔다”며 “작은 허리 사이즈 덕에 커밍 아웃해 시청자 분들에게 인사드릴 수 있었다”고 전했다. 유호진 프로듀서의 인생 바지 득템 현장을 담은 ‘김생민의 영수증’ 6회는 12월 31일(일) 오전 10시 3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