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샤 츄,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입력 2018.01.08 (12:45) 수정 2018.01.08 (12:4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샤 츄가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한다.

소속사 얼반웍스 측은 크리샤 츄가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프로그램인 범인은 바로 너!를 통해 첫 버라이어티 예능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배우 장광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범인은 바로 너!는 최근 촬영을 마쳤고 올해 초 방송을 앞두고 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를 기반으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가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1억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이다.

SBS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을 만든 조효진 PD, 장혁재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김세정까지 7명의 고정 멤버와 매회 새로운 게스트, 에피소드로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크리샤 츄는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Dream Of Paradise)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는 Soft-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크리샤 츄, 넷플릭스 예능 범인은 바로 너!
    • 입력 2018-01-08 12:45:57
    • 수정2018-01-08 12:46:11
    TV특종

크리샤 츄가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 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에 출연한다. 소속사 얼반웍스 측은 크리샤 츄가 넷플릭스의 첫 한국 예능프로그램인 범인은 바로 너!를 통해 첫 버라이어티 예능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배우 장광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범인은 바로 너!는 최근 촬영을 마쳤고 올해 초 방송을 앞두고 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를 기반으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가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 1억 명의 가입자를 보유한 넷플릭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예능 프로그램이다. SBS X맨’, 패밀리가 떴다’, 런닝맨’ 등을 만든 조효진 PD, 장혁재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유재석, 안재욱, 김종민, 이광수, 박민영, 엑소 세훈, 구구단 김세정까지 7명의 고정 멤버와 매회 새로운 게스트, 에피소드로 색다른 재미와 긴장감을 전할 예정이다. 크리샤 츄는 지난 3일 첫 번째 미니앨범 드림 오브 파라다이스(Dream Of Paradise)로 컴백했다. 타이틀곡 라이크 파라다이스(Like Paradise)는 Soft-EDM 장르로 세련된 사운드와 크리샤 츄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