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사랑은 라인과 카카오를 타고”

입력 2018.01.31 (17: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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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관련사이트)에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인 라인과 카카오가 동참했다. 매월 국내외 2억 5천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소통하는 대표 커뮤니케이션 채널들과의 협업으로 디지털 굿즈(Digital Goods)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 마련됐다.

라인과 카카오는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는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의 취지를 일상 속에서 더욱 쉽게 공유하면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각각 전용 스티커와 이모티콘을 제작해 오늘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의 일곱 멤버들이 전하는 메시지가 각 메신저 특유의 개성 넘치는 스티커와 이모티콘으로 재탄생한 셈이다.

라인의 기부 스티커와 카카오의 기브티콘(Give-ticon)을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 펀드로 기부된다.

카카오 및 라인과 연계된 사회 공헌 플랫폼인 ‘같이가치 with kakao’와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도 캠페인의 확산과 참여를 독려하고 나섰다.

방탄소년단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캠페인인 ‘러브 마이셀프’는, 전 세계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폭력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유니세프(UNICEF)의 #ENDviolence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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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탄소년단, “사랑은 라인과 카카오를 타고”
    • 입력 2018-01-31 17:44: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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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룹 방탄소년단(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정국)의 ‘러브 마이셀프(LOVE MYSELF)’ 캠페인(▶관련사이트)에 글로벌 모바일 플랫폼인 라인과 카카오가 동참했다. 매월 국내외 2억 5천만명 이상의 사용자들이 소통하는 대표 커뮤니케이션 채널들과의 협업으로 디지털 굿즈(Digital Goods)를 통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이 마련됐다.

라인과 카카오는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그 사랑으로 더 나은 세상을 만들자’는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의 취지를 일상 속에서 더욱 쉽게 공유하면서, 기부에도 참여할 수 있도록 각각 전용 스티커와 이모티콘을 제작해 오늘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의 일곱 멤버들이 전하는 메시지가 각 메신저 특유의 개성 넘치는 스티커와 이모티콘으로 재탄생한 셈이다.

라인의 기부 스티커와 카카오의 기브티콘(Give-ticon)을 구매하면 수익금의 일부가 ‘러브 마이셀프’ 캠페인 펀드로 기부된다.

카카오 및 라인과 연계된 사회 공헌 플랫폼인 ‘같이가치 with kakao’와 네이버의 온라인 기부 플랫폼 ‘해피빈’도 캠페인의 확산과 참여를 독려하고 나섰다.

방탄소년단과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캠페인인 ‘러브 마이셀프’는, 전 세계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폭력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유니세프(UNICEF)의 #ENDviolence 프로젝트를 후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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