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정남 “행님, 사우나 한번 합시다”

입력 2018.03.01 (11:37) 수정 2018.03.01 (11:37)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난 추석 파일럿으로 방송되어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던 KBS 2TV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이 토요일 밤 예능 프로그램으로 정규편성되었다. ‘1%의 우정’(연출 손자연)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현대 사회의 우정이라는 질문과 상반된 두 사람의 티격태격 브로맨스 프로그램이다.

3일 방송되는 ‘1%의 우정’에서는 안정환과 배정남이 사우나 만남을 시도한다.

지난 파일럿 당시 ‘사교의 아이콘’ 배정남은 ‘수비형 인간관계’의 안정환을 끊임없이 뒤흔들며 포복절도 케미를 폭발시킨바 있다. 배정남은 “속을 보여야 친해진다”며 안정환에게 계속 사우나 러브콜을 보냈다. 이에 안정환은 “목욕은 집에서”를 외치며 극구 거부했던 가운데 이번 정규 첫 방송에서 두 사람이 드디어 사우나 데이트에 도전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안정환-배정남의 상반된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아이 같이 해맑은 배정남과 달리 안정환은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몰라 하는 것. 안정환-배정남의 극과 극 태도에 두 사람의 사우나 만남이 어떨지 호기심이 증폭한다.

“사우나 함께 간 연예인은 배정남이 처음”이라고 밝힌 안정환이 사우나 내내 “정남아~정남아~”를 외치면서 이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은 오는 3월 3일 오후 10시 45분에 1회가 방송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배정남 “행님, 사우나 한번 합시다”
    • 입력 2018-03-01 11:37:19
    • 수정2018-03-01 11:37:27
    TV특종
지난 추석 파일럿으로 방송되어 시청자의 사랑을 받았던 KBS 2TV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이 토요일 밤 예능 프로그램으로 정규편성되었다. ‘1%의 우정’(연출 손자연)은 99%의 서로 다른 두 사람이 만나 1%의 우정을 만드는 리얼리티 예능으로 시청자들에게 현대 사회의 우정이라는 질문과 상반된 두 사람의 티격태격 브로맨스 프로그램이다. 3일 방송되는 ‘1%의 우정’에서는 안정환과 배정남이 사우나 만남을 시도한다. 지난 파일럿 당시 ‘사교의 아이콘’ 배정남은 ‘수비형 인간관계’의 안정환을 끊임없이 뒤흔들며 포복절도 케미를 폭발시킨바 있다. 배정남은 “속을 보여야 친해진다”며 안정환에게 계속 사우나 러브콜을 보냈다. 이에 안정환은 “목욕은 집에서”를 외치며 극구 거부했던 가운데 이번 정규 첫 방송에서 두 사람이 드디어 사우나 데이트에 도전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이 가운데 공개된 스틸 속 안정환-배정남의 상반된 표정이 웃음을 유발한다. 아이 같이 해맑은 배정남과 달리 안정환은 부끄러움에 어쩔 줄 몰라 하는 것. 안정환-배정남의 극과 극 태도에 두 사람의 사우나 만남이 어떨지 호기심이 증폭한다. “사우나 함께 간 연예인은 배정남이 처음”이라고 밝힌 안정환이 사우나 내내 “정남아~정남아~”를 외치면서 이들의 케미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서로 상반된 두 사람이 만나 함께 하루를 보내며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고 우정을 쌓아 가는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 ‘1%의 우정’은 오는 3월 3일 오후 10시 45분에 1회가 방송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