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만만 효린 두 번째 솔로싱글 ‘달리(Dally)’

입력 2018.04.21 (10:35) 수정 2018.04.21 (10:36)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솔로 아티스트 효린이 감각적인 힐댄스(Heeldance)로 업그레이드 된 변신에 나선다.

효린은 공식SNS 계정을 통해 싱글 3연작 프로젝트 ‘SET UP TIME #2’ 타이틀이 ‘달리(Dally)’임을 알림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이미지들을 잇따라 공개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티저에는 붉은 조명 아래 킬힐을 신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효린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또 다른 티저에는 효린과 나란히 허리를 감싸고 서 있는 4인의 댄서들이 힙라인이 강조된 모습이다.

지난 2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 (To Do List)’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와 심플한 어쿠스틱 연주로 아름다운 감성을 들려주었던 효린은 이번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에서는 파워풀한 힐댄스(Heeldance)를 앞세운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바 효린만의 또 다른 도전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효린이 ‘달리(Dally)’를 통해 선보일 힐댄스(Heeldance)는 현재 미국에서 뜨거운 열풍을 이끌어내고 있는 최신 트렌드의 걸리시 댄스 장르로, 많은 가수들이 선보여 온 단순히 힐을 신고 추는 댄스를 넘어 파워풀하면서도 결이 다른 감각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브리지(bridʒ) 제공]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자신만만 효린 두 번째 솔로싱글 ‘달리(Dally)’
    • 입력 2018-04-21 10:35:51
    • 수정2018-04-21 10:36:04
    TV특종
솔로 아티스트 효린이 감각적인 힐댄스(Heeldance)로 업그레이드 된 변신에 나선다. 효린은 공식SNS 계정을 통해 싱글 3연작 프로젝트 ‘SET UP TIME #2’ 타이틀이 ‘달리(Dally)’임을 알림과 동시에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이미지들을 잇따라 공개하며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공개된 티저에는 붉은 조명 아래 킬힐을 신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효린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또 다른 티저에는 효린과 나란히 허리를 감싸고 서 있는 4인의 댄서들이 힙라인이 강조된 모습이다. 지난 2월 발표한 첫 번째 싱글 ‘내일할래 (To Do List)’를 통해 자신의 목소리와 심플한 어쿠스틱 연주로 아름다운 감성을 들려주었던 효린은 이번 두 번째 싱글 ‘달리(Dally)’에서는 파워풀한 힐댄스(Heeldance)를 앞세운 감각적인 퍼포먼스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디바 효린만의 또 다른 도전을 보여줄 계획이다. 특히 효린이 ‘달리(Dally)’를 통해 선보일 힐댄스(Heeldance)는 현재 미국에서 뜨거운 열풍을 이끌어내고 있는 최신 트렌드의 걸리시 댄스 장르로, 많은 가수들이 선보여 온 단순히 힐을 신고 추는 댄스를 넘어 파워풀하면서도 결이 다른 감각적인 무대 퍼포먼스로 선사할 예정이라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사진 = 브리지(bridʒ) 제공]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