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호-장혁-정려원, 드라마 ‘기름진 멜로’

입력 2018.05.02 (10:28) 수정 2018.05.02 (10:31)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준호 장혁 정려원이 출연하는 ‘기름진 멜로’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미스코리아’, ‘질투의 화신’ 등 참신하고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서숙향 작가의 작품이다.

새로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호(서풍 역), 장혁(두칠성 역), 정려원(단새우 역)은 주방을 배경으로 서 있다. 뜨거운 불판 위에서 웍을 돌리고 있는 이준호, 양손에 커다란 칼을 들고 있는 장혁, 플레이팅 된 요리 앞에 서 있는 정려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 주변을 날아다니는 식재료들은 생동감 넘치는 주방의 느낌을 살리고 있다.

캐릭터의 매력을 표현하는 배우들의 모습 또한 놓칠 수 없다. 포즈, 표정에서부터 느껴지는 세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은 이들이 한 화면에서 움직일 때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달궈진 웍, 펄펄 끓는 기름보다 뜨거운 연애담”이라는 카피는 이준호, 장혁, 정려원 세 남녀가 펼칠 솔직 화끈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안방극장을 제대로 달굴 세 남녀의 핫한 케미, ‘기름진 멜로’가 선사할 뜨겁고 짜릿한 연애담은 어떤 모습일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이준호-장혁-정려원, 드라마 ‘기름진 멜로’
    • 입력 2018-05-02 10:28:34
    • 수정2018-05-02 10:31:22
    TV특종
이준호 장혁 정려원이 출연하는 ‘기름진 멜로’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7일 첫 방송되는 SBS 새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는 ‘파스타’, ‘미스코리아’, ‘질투의 화신’ 등 참신하고 색다른 로맨틱 코미디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은 서숙향 작가의 작품이다. 새로 공개된 포스터 속 이준호(서풍 역), 장혁(두칠성 역), 정려원(단새우 역)은 주방을 배경으로 서 있다. 뜨거운 불판 위에서 웍을 돌리고 있는 이준호, 양손에 커다란 칼을 들고 있는 장혁, 플레이팅 된 요리 앞에 서 있는 정려원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들 주변을 날아다니는 식재료들은 생동감 넘치는 주방의 느낌을 살리고 있다. 캐릭터의 매력을 표현하는 배우들의 모습 또한 놓칠 수 없다. 포즈, 표정에서부터 느껴지는 세 사람의 각기 다른 매력은 이들이 한 화면에서 움직일 때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낼지 벌써부터 기대하게 만든다. 무엇보다 “달궈진 웍, 펄펄 끓는 기름보다 뜨거운 연애담”이라는 카피는 이준호, 장혁, 정려원 세 남녀가 펼칠 솔직 화끈한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안방극장을 제대로 달굴 세 남녀의 핫한 케미, ‘기름진 멜로’가 선사할 뜨겁고 짜릿한 연애담은 어떤 모습일지, 첫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