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주-라미란, 김명민에 폭탄선언

입력 2018.05.21 (16:38) 수정 2018.05.21 (16:38)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김현주와 라미란이 김명민에게 폭탄선언을 한다.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는 송현철(김명민 분)을 둘러싸고 첨예한 대립을 이어오던 선혜진(김현주 분)과 조연화(라미란 분)가 마침내 맞부딪친다.

앞서 지난 주 방송에서 선혜진은 송현철A(김명민 분)로 살아가야하는 현실을 조연화에게 직시시키며 송현철을 놔 달라고 부탁했고 조연화는 이를 받아들이기 힘들어했다. 특히 조연화는 전과 다른 송현철에 낯설어했으며 그가 그녀를 두고 한 밤 중 아픈 선혜진에게 달려가면서 과연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정리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극에 달해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에는 송현철에게 각각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꺼내는 선혜진과 조연화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단단히 마음을 먹은 듯한 두 여자의 눈빛과 표정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예상치 못했던 이들의 발언을 듣게 된 송현철에게 관심이 쏠린다. 그동안 선혜진과 조연화 사이에서 이도저도 못하던 송현철에게 닥친 새로운 사건과 그의 운명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일관된 입장을 보여 온 선혜진과 조연화가 어떤 말을 꺼낼지, 이들의 입장에 변화가 생긴 것은 아닐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며 오늘(21일) 방송을 더욱 고대케 한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김현주-라미란, 김명민에 폭탄선언
    • 입력 2018-05-21 16:38:26
    • 수정2018-05-21 16:38:41
    TV특종
김현주와 라미란이 김명민에게 폭탄선언을 한다. 오늘(21일) 밤 방송되는 KBS 2TV ‘우리가 만난 기적’에서는 송현철(김명민 분)을 둘러싸고 첨예한 대립을 이어오던 선혜진(김현주 분)과 조연화(라미란 분)가 마침내 맞부딪친다. 앞서 지난 주 방송에서 선혜진은 송현철A(김명민 분)로 살아가야하는 현실을 조연화에게 직시시키며 송현철을 놔 달라고 부탁했고 조연화는 이를 받아들이기 힘들어했다. 특히 조연화는 전과 다른 송현철에 낯설어했으며 그가 그녀를 두고 한 밤 중 아픈 선혜진에게 달려가면서 과연 이들의 관계는 어떻게 정리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극에 달해 있는 상황. 공개된 사진에는 송현철에게 각각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꺼내는 선혜진과 조연화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단단히 마음을 먹은 듯한 두 여자의 눈빛과 표정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엇보다 예상치 못했던 이들의 발언을 듣게 된 송현철에게 관심이 쏠린다. 그동안 선혜진과 조연화 사이에서 이도저도 못하던 송현철에게 닥친 새로운 사건과 그의 운명에 귀추가 주목된다. 또한 일관된 입장을 보여 온 선혜진과 조연화가 어떤 말을 꺼낼지, 이들의 입장에 변화가 생긴 것은 아닐지 다양한 추측을 불러일으키며 오늘(21일) 방송을 더욱 고대케 한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