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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비용 항공사 6곳 “1분기 영업이익, 지난해 130%”
입력 2018.05.23 (17:11) 수정 2018.05.23 (17:17) 뉴스 5
올해 1분기 국내 LCC, 저비용항공사들의 영업이익이 지난해보다 배 넘게 늘어 대한항공보다 많아졌습니다.
항공업계 등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저비용항공사 6곳의 매출은 1조 천760억 원, 영업이익은 천861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습니다.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34%, 영업이익은 130.9% 급증한 것입니다.
항공업계는 동남아와 일본 등 노선 다변화 전략에다 1분기 원화 강세가 이어진 점도 유리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항공업계 등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저비용항공사 6곳의 매출은 1조 천760억 원, 영업이익은 천861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습니다.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34%, 영업이익은 130.9% 급증한 것입니다.
항공업계는 동남아와 일본 등 노선 다변화 전략에다 1분기 원화 강세가 이어진 점도 유리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 저비용 항공사 6곳 “1분기 영업이익, 지난해 1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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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8-05-23 17:13:56
- 수정2018-05-23 17:17:44

올해 1분기 국내 LCC, 저비용항공사들의 영업이익이 지난해보다 배 넘게 늘어 대한항공보다 많아졌습니다.
항공업계 등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저비용항공사 6곳의 매출은 1조 천760억 원, 영업이익은 천861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습니다.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34%, 영업이익은 130.9% 급증한 것입니다.
항공업계는 동남아와 일본 등 노선 다변화 전략에다 1분기 원화 강세가 이어진 점도 유리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항공업계 등에 따르면 올해 1분기 국내 저비용항공사 6곳의 매출은 1조 천760억 원, 영업이익은 천861억 원으로 잠정 집계됐습니다.
지난해 1분기와 비교해 매출은 34%, 영업이익은 130.9% 급증한 것입니다.
항공업계는 동남아와 일본 등 노선 다변화 전략에다 1분기 원화 강세가 이어진 점도 유리하게 작용한 것으로 분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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