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도 고급 위스키의 소비는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올들어 지난달말까지 다섯달 동안 주식회사 진로와 두산 시그램 하이스코트 등 국내 주류업체들이 판매한 숙성연도 12년 이상의 프리미엄급 위스키는 142만2천여 상자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20만천여 상자보다 15%나 늘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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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불황속 고급 위스키 소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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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1997-06-06 21:00:00
불황이 계속되는 가운데도 고급 위스키의 소비는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올들어 지난달말까지 다섯달 동안 주식회사 진로와 두산 시그램 하이스코트 등 국내 주류업체들이 판매한 숙성연도 12년 이상의 프리미엄급 위스키는 142만2천여 상자로 지난해 같은 기간의 120만천여 상자보다 15%나 늘어났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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