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본문 영역

상세페이지

온라인·편의점 업계, 반찬류 매출 늘어…‘냉장 반찬’ 인기 급증
입력 2018.07.06 (12:47) 수정 2018.07.06 (12:51) 뉴스 12
자동재생
동영상영역 시작
동영상영역 끝
1∼2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늘면서 온라인과 편의점 등을 통한 간편식과 신선식품 매출이 크게 늘었습니다.

최근 3년간 반찬류 매출을 살펴보면2016년 8.0%, 지난해 13.1% 각각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는 49.0%로 증가 폭이 커졌습니다.

특히 냉장 반찬 매출이 인기를 끌면서 냉장 반찬은 193.3% 급증했고, 김과 김치는 상반기에 10∼20% 늘었습니다.
  • 온라인·편의점 업계, 반찬류 매출 늘어…‘냉장 반찬’ 인기 급증
    • 입력 2018-07-06 12:49:18
    • 수정2018-07-06 12:51:24
    뉴스 12
1∼2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가 늘면서 온라인과 편의점 등을 통한 간편식과 신선식품 매출이 크게 늘었습니다.

최근 3년간 반찬류 매출을 살펴보면2016년 8.0%, 지난해 13.1% 각각 늘었으며 올해 상반기는 49.0%로 증가 폭이 커졌습니다.

특히 냉장 반찬 매출이 인기를 끌면서 냉장 반찬은 193.3% 급증했고, 김과 김치는 상반기에 10∼20% 늘었습니다.
kbs가 손수 골랐습니다. 네이버에서도 보세요.
뉴스 12 전체보기
기자 정보
  • KBS

    K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