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뉴스타임 헤드라인]

입력 2018.10.08 (08:02) 수정 2018.10.08 (16:05)

읽어주기 기능은 크롬기반의
브라우저에서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양 저유소 화재 17시간 만에 진화…원인 조사

경기도 고양의 송유관공사 저유소 탱크에서난 불은 오늘 새벽 17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이 화재 원인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김정은·폼페이오 2시간 면담…“金,풍계리 사찰단 초청”

어제 평양을 방문한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2시간 동안 김정은 위원장과 면담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풍계리 핵실험장 해체를 확인할 사찰단을 초청했다고 미 국무부가 밝혔습니다.

최선희, 모스크바 도착…우방국 지지 확보 나서

북한 대미외교 실무자인 최선희 외무성 부상이 북중러 3자회담 참석차 모스크바에 도착했습니다. 최 부상은 비핵과 협상과 관련해 중국과 러시아의 지지확보에 나설 전망입니다.

美 뉴욕 주 차량 두 대 충돌…신혼부부 등 20명 사망

미국 뉴욕주에서 차량 두 대가 충돌하면서 20명이 숨졌습니다. 사고 차량 가운데 한 대에는 신혼부부 한 쌍이 탑승했다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은 총재 “올해 금리 인상…경제성장률 하향 전망”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가 올해 안에 금리를 올리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제성장률은 하향 전망했습니다.

절기상 ‘한로’…전국 맑고 ‘쌀쌀’

절기상 한로인 오늘은 서울 아침 기온이 10도 아래로 떨어지는 등 쌀쌀해졌습니다. 일부 지역에 서리도 내린 가운데, 앞으로 기온은 더 크게 떨어지겠습니다.

■ 제보하기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유튜브, 네이버, 카카오에서도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 [아침뉴스타임 헤드라인]
    • 입력 2018-10-08 08:03:37
    • 수정2018-10-08 16:05:37
    아침뉴스타임
고양 저유소 화재 17시간 만에 진화…원인 조사 경기도 고양의 송유관공사 저유소 탱크에서난 불은 오늘 새벽 17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이 화재 원인 조사에 착수했습니다. 김정은·폼페이오 2시간 면담…“金,풍계리 사찰단 초청” 어제 평양을 방문한 폼페이오 국무장관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2시간 동안 김정은 위원장과 면담했습니다. 김 위원장은 풍계리 핵실험장 해체를 확인할 사찰단을 초청했다고 미 국무부가 밝혔습니다. 최선희, 모스크바 도착…우방국 지지 확보 나서 북한 대미외교 실무자인 최선희 외무성 부상이 북중러 3자회담 참석차 모스크바에 도착했습니다. 최 부상은 비핵과 협상과 관련해 중국과 러시아의 지지확보에 나설 전망입니다. 美 뉴욕 주 차량 두 대 충돌…신혼부부 등 20명 사망 미국 뉴욕주에서 차량 두 대가 충돌하면서 20명이 숨졌습니다. 사고 차량 가운데 한 대에는 신혼부부 한 쌍이 탑승했다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은 총재 “올해 금리 인상…경제성장률 하향 전망” 이주열 한국은행 총재가 올해 안에 금리를 올리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우리나라의 경제성장률은 하향 전망했습니다. 절기상 ‘한로’…전국 맑고 ‘쌀쌀’ 절기상 한로인 오늘은 서울 아침 기온이 10도 아래로 떨어지는 등 쌀쌀해졌습니다. 일부 지역에 서리도 내린 가운데, 앞으로 기온은 더 크게 떨어지겠습니다.

이 기사가 좋으셨다면

오늘의 핫 클릭

실시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뉴스

이 기사에 대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수신료 수신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