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시장 결제수단 가운데
온누리상품권 매출비중이 3.4%대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상공인진흥공단의
국감 자료에 따르면,
결제수단별 매출비중은 현금 62.6%,
신용카드 33.9%에 이어
온누리상품권은 3.4%에 불과했습니다.
또 전통시장 천4백여 곳 가운데
온누리상품권 가맹점포가 없는 시장도
179곳이나 됐습니다. (끝)
온누리상품권 매출비중이 3.4%대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상공인진흥공단의
국감 자료에 따르면,
결제수단별 매출비중은 현금 62.6%,
신용카드 33.9%에 이어
온누리상품권은 3.4%에 불과했습니다.
또 전통시장 천4백여 곳 가운데
온누리상품권 가맹점포가 없는 시장도
179곳이나 됐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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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 매출비중 3.4% 불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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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력 2018-10-23 10:00:36
전통시장 결제수단 가운데
온누리상품권 매출비중이 3.4%대에
불과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상공인진흥공단의
국감 자료에 따르면,
결제수단별 매출비중은 현금 62.6%,
신용카드 33.9%에 이어
온누리상품권은 3.4%에 불과했습니다.
또 전통시장 천4백여 곳 가운데
온누리상품권 가맹점포가 없는 시장도
179곳이나 됐습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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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한솔 기자 pine@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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