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환동해본부, 민원실 운영 계획 마련
입력 2018.11.16 (15:10)
수정 2018.11.19 (0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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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도 환동해본부가
민원 후견인제 등
도민 불편을 덜어주기 위한
민원실 운영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환동해본부는
처리 기간이 10일 이상인 장기 민원과
복합 민원, 도 본청 민원을
팀장을 중심으로 후견인을 지정해
접수에서 처리까지 관리합니다.
또 별도 팀을 만들어
도민이 전화나 우편, 이메일 등을 통해 제기하는
불편과 개선, 건의 사항을 검토한 뒤
도정에 반영할 방침입니다.
행정과 경제, 산림, 건설 등
분야별 현장 민원실도 운영합니다. (끝)
민원 후견인제 등
도민 불편을 덜어주기 위한
민원실 운영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환동해본부는
처리 기간이 10일 이상인 장기 민원과
복합 민원, 도 본청 민원을
팀장을 중심으로 후견인을 지정해
접수에서 처리까지 관리합니다.
또 별도 팀을 만들어
도민이 전화나 우편, 이메일 등을 통해 제기하는
불편과 개선, 건의 사항을 검토한 뒤
도정에 반영할 방침입니다.
행정과 경제, 산림, 건설 등
분야별 현장 민원실도 운영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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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정2018-11-19 08:16:46
경북도 환동해본부가
민원 후견인제 등
도민 불편을 덜어주기 위한
민원실 운영 계획을 마련했습니다.
환동해본부는
처리 기간이 10일 이상인 장기 민원과
복합 민원, 도 본청 민원을
팀장을 중심으로 후견인을 지정해
접수에서 처리까지 관리합니다.
또 별도 팀을 만들어
도민이 전화나 우편, 이메일 등을 통해 제기하는
불편과 개선, 건의 사항을 검토한 뒤
도정에 반영할 방침입니다.
행정과 경제, 산림, 건설 등
분야별 현장 민원실도 운영합니다.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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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전일 기자 korkang@kb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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